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오늘자 전국 투표소 대파 현황, 대파 발렛

by 뱀선생 2024. 4. 5.
반응형

유머 - 오늘자 전국 투표소 대파 현황, 대파 발렛

 

 

 

 




대파 보관함이 필요할듯 합니다

 

 

 

ㅊㅊ ㄷㅋ

 

대파발렛파킹 해주실분 

 

저 고가품을 저렇게 방치해도 되는거야?

 

대파 누가 쏠랑 훔쳐가면 어떡함

 

헐 우리나라 치안 괜찮네 대파를 그냥두고 ㅋㅋㅋㅋㅋ

 

청원 경찰이라도 부르든가 보관함을 만들어

 

헐 삐싼대파를 저렇게방치해

 

대파인증 유행이나 해라

 

투표 기간 들어서까지 똥볼 거하게 차는구만ㅋㅋㅋㅋㅋ

 

ㅋㅋㅋㅋ입구컷ㅠ

 

요새 대파 한두 푼도 아닌데 저러다 분실하면 어캄?

 

헐 우리동네 있다ㅋㅋㅋㅋ 싱기방기

 

875원이라 합리적 가격이라는 말이 있더라구/...

 

하지말라니까 더 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말라면 더 하고싶어지는게 사람 마음ㅋㅋㅋㅋㅋ

 

에르메스보다 비싸다ㅜㅠ

 

ㅋㅋㅋㅋㅋ나 별생각없다가 정치적웅앵웅하니까 더하고 싶어졌잖아

 

금쪽같이 귀한 대파를 서슴없이 투표소에 기부하다니 진짜 통도 크신 큰손이시네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포 저기 글씨체 예쁘다... 대파 보러 왔다가 글씨체에 홀리고 가네

 

진짜 일을 만들어요..  그냥 냅두고 알아서 하겠으면 지나갔을 일을 ㅋㅋㅋㅋㅋ 투표장에 파란옷 빨간옷 입는 것도 제한 안하면서 대파가지고 난리임

 

비싼 대파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