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4월 넷플 뭐봄? 넷플릭스 업로드 작품 리스트

by 뱀선생 2024. 3. 29.
반응형

4월 넷플 뭐봄? 넷플릭스 업로드 작품 리스트 

 

 

 

 

 

넷플릭스 시리즈

0401 귀멸의 칼날 : 도공 마을편

0403 크라임씬 베를린 : 밤의 살인

0404 리플리 : 더 시리즈

0405 굿 타임스

0414 괴수 8호

0415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 : 시즌 14 / 베버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 시즌 9

0417 우리의 살아있는 지구

0422 코코멜론 : 같이 놀아요 시즌2

0425 데드보이 탐정단

0426 종말의 바보 / 건강을 해킹하다 : 장의비밀

0427 군검사 도베르만

 

귀멸의 칼날 : 도공 마을편

 

「도공의 마을」로 향한 탄지로. 귀살대 최강의 검사 《주》 계급인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와 연주 칸로지 미츠리 와의 재회- 그리고, 뒤흔들리는 혈귀의 그림자!!

113년 만에 상현 혈귀가 죽자 분개한 무잔은 나머지 상현 혈귀들에게 또 다른 명령을 내린다! 한편, 규타로와의 전투 도중 검이 심하게 손상된 탄지로에게 하가네즈카는 대 격노하고 탄지로는 그 검을 만든 대장장이 하가네즈카 호타루에게 검이 어떻게 심하게 손상되었는지 설명하기 위해 도공 마을을 방문한다. 탄지로가 검이 수리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상현 혈귀 한텐구와 쿗코가 숨겨진 마을인 ‘도공 마을'을 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분열해서 위력이 커지는 한텐구로 인해 탄지로와 겐야는 고전을 면치 못한다. 한편, 타인에 대한 관심이 희박한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는 혈귀들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코테츠를 목격하는데….

 

크라임씬 베를린 : 밤의 살인

 

2012년, 잔혹한 살인 사건이 연달아 발생하면서 베를린의 유흥가가 충격에 휩싸인다. 살인범의 행방이 묘연하던 그때, 피해자 중 한 명이 살아남으면서 사건은 급반전을 맞는다. 

 

우리의 살아있는 지구

 

1주 전 케이트 블란쳇이 내레이션을 맡은 환상적인 자연 다큐시리즈. 우리 지구의 생명체가 지닌 지력과 생존력, 그리고 상호연결성을 파헤친다.

 

군검사 도베르만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

 

0401

메이즈러너

메이즈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

메이즈러너 : 데스 큐어

쉰들러 리스터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0410 러시아워 / 러시아워 2 / 러시아워3

0413 오펜하이머

0414 극장판 헬로카봇 : 옴파로스 섬의 비밀 / 극장판 헬로카봇 :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0415 엑소시스트 : 믿는자

0416 노량 : 죽음의 바다 / 레이디 버드

0419 Reble Moon 파트2 : 스카기버

0420 인터스텔라

0422 포레스트 검프

0424 레디 플레이어 원

0425 시티헌터 



 

 

오펜하이머

 

“나는 이제 죽음이요, 세상의 파괴자가 되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지도 모르는 선택을 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

 

 

인터스텔라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이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남은 자들에게는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가 지워진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인류라는 더 큰 가족을 위해, 그들은 이제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간다. 그리고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포레스트 검프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외톨이 소년 ‘포레스트 검프’ 헌신적이고 강인한 어머니의 보살핌과 콩깍지 첫사랑 소녀 ‘제니’와의 만남으로 사회의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여느 날과 같이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고 늘 달리는 삶을 살아간다. 포레스트의 재능을 발견한 대학에서 그를 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성과를 거둬 무공훈장을 수여받는 등 탄탄한 인생 가도에 오르게 된 포레스트.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만 같았던 시간도 잠시, 어머니가 병에 걸려 죽음을 맞이하고 첫사랑 제니 역시 그의 곁을 떠나가며 다시 한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과연, 포레스트는 진정한 삶의 행복을 발견할 수 있을까? 진정한 삶의 가치와 의미를 제시하는 감동 바이블! 올 가을, 다시 한번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달리기가 시작된다! “Run! Forrest Ru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