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새로워지고 있는 케이크 근황. 요즘 유행이라는 마이크로 케이크

by 뱀선생 2024. 3. 28.
반응형

새로워지고 있는 케이크 근황. 요즘 유행이라는 마이크로 케이크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20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gif

남은 케이크 깔끔하게 보관하기.gif 왐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간단한건데 저렇게 보관해본적이 없네? 그냥 솔직히 케이크 남으면 케이크박스랑 보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인싸들이 색다르게 케이크 먹는 방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64

 

인싸들이 색다르게 케이크 먹는 방법.gif

ㅋㅋㅋㅋㅋㅋ 색다르게 즐기는 케이크 먹는 방법 ㅊㅊ ㅇㅅㅌ

snaketeacher.tistory.com

 

 

 

 

최근 지름 5㎝ 미만의 초소형 케이크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micro = 100만분의 1
보통 미니보다도 작은 뜻으로 쓰임
도시락 케이크 유행을 지나
슬슬 마이크로 케이크가 유행하는 것 같음!
초미니케이크라고도 함

가격은 7천원~1만원 사이인듯!
(+) 댓글 보니까 1.5만원인 곳도 있는듯...
업체들 글보면 손이 많이가서 싸게 못할 것 같대

 

성인 주먹보다도 작은 사이즈의 앙증맞은 케이크였다.

크기는 작지만 만드는 데 드는 공은 여느 케이크 못지않다. 이 때문에 가격은 1만원까지 하는 곳도 있었다.

 

 

 

 

 

생일에 이 케이크 받으면 어때..?
나름 케이크 상자도 있어..



 

 

반응은 반반 호불호 갈리는 분위기

케이크를 좋아하는  여성들은 저거 너무 한입거리...

그러나 홀 케이크 받으면 1인가구들은 무조건 남으니까 이벤트성, 재미용으로 한번씩 괜찮을거 같다는 평도 있음.

그런데 문제는 역시 가격.

작아진 만큼 더 정교해진 케이크 장식 때문에 손이 엄청 간다는게 문제

그래서 비싸게 받을 수 밖에 없다는 

그런거 생각하면 돈도 아깝고 많이 먹지도 못해 인스타용 아니냐 라는 반응도 있음.

 

케이크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사진찍는용으로 기념용으로 

음식의 관점이 아니라 그냥 선물용으로? 

 

그럴꺼면 그냥 컵케이크를 먹는게 낫지 않나.. 하는게 나의 생각 ㅋㅋㅋ 조금 돈 낭비같음..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