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상큼함을 버리고 긱시크룩 탑재한 조이 동물농장 출근길

by 뱀선생 2024. 3. 27.
반응형

상큼함을 버리고 긱시크룩 탑재한 조이 동물농장 출근길

 

이젠 무테안경? 요즘 유행하는 Y2K 긱시크 연예인 안경 패션 코디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25

 

이젠 무테안경? 요즘 유행하는 Y2K 긱시크 연예인 안경 패션 코디

이젠 무테안경? 요즘 유행하는 Y2K 긱시크 연예인 안경 패션 코디 자신감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19 자신감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snaketeacher.tistory.com

 

 

 

조이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상큼함은 사라졌지만 

나름 무테안경, 긱시크룩이 잘 어울리네요 ㅋㅋ

 

요새 진짜 긱시크룩이 유행인가 연예인들 무테안경, 뿔테안경 많이 쓰고 나오는듯...

3040대는 아니고 1020 세대들이 많이 쓰는듯...

3040세대는 이미 어릴 때 한번씩 거쳐갔던 패션이라구요... 

 

긱시크룩이 아니라 긱큐티 혹은 무테안경 쓴 조이 정도는 되는듯 ., ㅋㅋㅋ

개인적으로 시크는 안 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이 tmi?

: 96년생 27세로 제주도 출생 sm 소속 레드벨벳 리드래퍼, 서브보컬임,

음색이 좋고 음역대도 넓어서 백보컬로 자주 나오며 웬디와 슬기 다음으로 그룹 내에서 파트가 많다고 함.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어른스러운 성격이라고 하며 털털한 편이라고 알려짐. 

sm 설리 이후 과즙상 얼굴 계보를 잇고 있으며 웃을 때 눈웃음과 큰 입으로 인해 매력포인트라고 함.

중단발, 긴헤어 다 어울리는 편이고 팀 내에서 바디프로필? 기럭지 비율이 좋은 편임.

 

우결 , 수가맨 등 예능에도 간간히 출연하고 있으며 동물농장 스케줄을 하고 있다.

짠내투어에서 조이가 가는 곳마다 사진찍어달라고 요청한 사람은 박명수.

여기서 두 사람의 케미가 나왔는데 전담 사진사가 된 박명수가 사진 찍어줄 맛 나는 사람이라고 극찬하기도 

 

공개적으로 크러쉬랑 열애를 부인하지도 않았지만 인정하지도 않은? 공식열애중임

 

 

 

 

 

 

 

 

ㅊㅊ ㅇㅅㅅㄷ 전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