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게 공군 공식이라구? 갈때까지 가버린 BOMB양갱 근황

by 뱀선생 2024. 3. 27.
반응형

유머 - 이게 공군 공식이라구? 갈때까지 가버린 BOMB양갱 근황

 

봄인 커리어하이 찍은 검은 아이유라는 비비 신곡 밤양갱

https://snaketeacher.tistory.com/8793

 

본인 커리어하이 찍은 검은 아이유라는 비비 신곡 밤양갱

본인 커리어하이 찍은 검은 아이유라는 비비 신곡 밤양갱 멜론차트 2위까지 올라오며 커리어하이 달성한 '비비 - 밤양갱' 여태까지 나왔던 본인의 노래들중에 가장 밝고 기존 이미지와 가장 이

snaketeacher.tistory.com

 

 

 

 

 

알고리즘을 따라 올라온 대한민국공군 밤양갱 ㅋㅋㅋㅋ

이거 편집한 사람 누가 했을까...

편집실력이 고퀄인데

이거 누가 아이디어 냈을까...

아이디어가 병맛인데 참신해.. ㅋㅋㅋ

 

 

 

 

https://youtu.be/TZ9BZBWnaB0?si=aMTkw8UhEiY_KPB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공식 유튜브에 밤양갱을 넣어 미쳤나봐 공군 유튜브 

절묘하게 달디단 밤양갱을

BOMB양갱으로 바꿔놨네 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이 벌써 조회수 80만 ㅎㄷㄷ

 

 

 

 

 

 

 

 

 

 

이거 기획한 사람 휴가줘라

 

"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 미사일을 쏘며

 

알고리즘 무슨 일이야

 

이거 공식채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든 사람ㄹㅇ 유쾌하네

 

다들 밤양'gang'에만 집중해 패러디할때 유일무이 'bomb'양갱을 보여주는 공군공식계정 ㄷㄷ

 

강릉에서 공군복무중인 아들이 생각났어요. 영상도 임팩트하고 생각했던거와 달라서 혼자 뿜었네요. 공군,해군,육군등 모든 군복무중인 소중한 아들들 감사합니다. 모두 무사무탈하고 전역하는 그날까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공식 유튜브들이 맛탱이가 가서 좋다 ㅋㅋㅋ

 

"너랑 나눈 날들 마무리했었지" 하면서 전투기 띄워놓으면 아무리 봐도 상대를 폭격해서 인생을 마무리 시켜준다는 걸로 보인다고

 

편집자님의 장기복무를 응원합니다.

 

솔직히 경찰이나 그런 공공의 소속으로 소셜에 춤추고 그런거 볼때마다 이해가 안가는 엠지사람인데. 너무 장난스러우면 공군 욕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적정 선에서 괜찮게 잘 만든거 같음. 다시 태어나도 공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