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걸스피릿 2회 다원, 케이, 승희, 민재, 성연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27.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2회 다원, 케이, 승희, 민재, 성연 라이브 영상


jtbc 화요일 음악예능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2회 160726



우주소녀 다원 '힘내(Way To Go)'♪ 반전 매력의 록 스피릿!


우주소녀 다원 - 힘내 라이브 영상 (원곡: 소녀시대)


걸그룹 동료, 친구들에게 건네는 스무 살 소녀 다원이의 메시지 

'파워 보컬' 우주소녀 다원이 부르는 '힘내(Way To Go)'♪ 

다원의 섹시한 모습부터 깜찍한 마무리까지! 

반전 매력의 록 스피릿 무대! 너무 좋아~



상큼함 폭발한 러블리즈 케이 '아틀란티스 소녀'♪ (풀영상)


러블리즈 케이 - 아틀란티스 소녀 라이브 영상 (원곡: 보아)


러블리즈 케이의 고된 시간들을 이겨내게 해준 '아틀란티스 소녀'♪ 
케이만의 상큼한 무대에 어느새 동화된 사람들! 
신나는 리듬에 어깨춤이 절로~

호오 춤추면서 라이브 굿~ 오그루 판정단도 나름 후한 평가



노래에 완전 몰입한 CLC 승희 '바본가 봐'♪ (감정 폭발)


CLC 승희 - 바본가 봐 라이브 영상 (원곡: 아이비)


CLC 승희가 부르는 '바본가 봐'♪ 

노래에 완전 몰입한 승희, 점점 감정이 고조되는데! 

냉정한 리스너 관객들도 반응하게 한 승희의 노래

감정 터지던 무대 다만 평가는 좋지 않았는데 초반에 너무 긴장해 불안했다고...



뭉클하게 만드는 소나무 민재의 호소력 짙은 무대 '나를 외치다'♪


소나무 민재 - 나를 외치다 라이브 영상 (원곡: 마야)


소나무 민재의 '나를 외치다'♪ 

자신의 마음을 얘기하듯 노래하는 무대에 뭉클 

"절대로 약해지면 안 된다는 말 대신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헐 마냐 노래 선곡부터 굿굿 파이트송이라는 주제랑도 잘어울리네요. 
이야 시작부터 좋네.   원곡 마야의 목소리와 확다른 분위기의 보컬도 좋네요.



감정 전달의 절정, 오마이걸 현승희 '거위의 꿈'♪


오마이걸 승희 - 거위의 꿈 라이브 영상 (원곡: 카니발)


조용히 읊조리듯 노래를 시작하는 오마이걸 현승희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듯 감정 전달의 절정을 달리는데! 

고음 부분에도 음색으로 곡을 이끄는 승희의 '거의의 꿈'♪ 

승희, 원 없이 감정들을 흘려보내다

그냥 잘한다 잘해. 근데 이게 왜 디즈니 컨셉이라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ㅋ


플레디스 걸즈 성연 'Just A Feeling'♪, 3단 돌고래 고음에 소름!


플레디스 걸즈 - Just A Feeling 라이브 영상 (원곡: SES)


플레디스 걸즈 성연이 부르는 'Just A Feeling'♪ 
신나는 팝 분위기에 다들 들썩 들썩~ 
'배'라이어 캐리의 탄생!? 
3단 돌고래 고음 구간에 다들 소름!

캬 선곡 좋고~ 쭉쭉 시원하게 뻗어가는 보컬 쩌네 ㅋㅋㅋㅋ

지난주부터 느꼈지만 류현진이 연상되는 괴물 신인 느낌 ㅋㅋㅋㅋ



아이돌 보컬리그 A조 결과


1위 소나무 민재 - 나를 외치다

2위 러블리즈 케이 - 아틀란티스 소녀

3위 오마이걸 현승희 - 거위의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