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최근 논란의 중심인 혜리, 데이즈드 4월호 혜리 화보

by 뱀선생 2024. 3. 21.
반응형

최근 논란의 중심인 혜리, 데이즈드 4월호 혜리 화보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98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아재들 야구 커뮤니티로 유명한 엠팍 류준열 혜리 한소희 하와이 잼있네 인스타 사건으로 아재들도 도파민 터지나 봄. 다만

snaketeacher.tistory.com

 

 

 

 

 

최근 데이즈드 4월호 혜리 화보 샷이네요 ㅋㅋㅋ

귀엽게 잘 나온듯 혜리 브이로그에도 나왔던데 , 바로 이렇게 사진이 풀렸나 보네요

의상들이 다 하나같이 발랄해서 혜리 이미지랑 잘 어울리네요 

 

 

 

혜리 tmi?

 

 

94년생 29세 걸스데이 출신 배우이자 방송인.

어릴적부터 활동적이고 리더십이 강한 아이였으며 가수로 데뷔 후 걸스데이 막내라인이였지만 귀여운 외모로 인기멤버였음. 

걸스데이 특유의 활동적이고 발랄한 이미지에 적합한 멤버 중 한명이였다고 생각함. 여가수 특유의 내숭이 없는 친근감이 많은 아이돌임.

일밤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에서 혜리의 애교로 인해 많은 인기가 생겼으며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키와의 케미, 내숭이 없는 먹방으로 원샷요정, 파워 연예인이란 별명이 생기기도 했음. 이후 연기활동도 겹쳐서 하기 시작했는데 가수로서도 인기를 섹시 큐티 이미지를 인기를 끌었지만 응답하라 1988 덕선이란 캐릭터로 입지를 확실히 다짐.

덕선이는 혜리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감정선과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는 평이였음.

그 이후 혜리는 바로 드라마 주연의 길을 걷게 됨 ㅋㅋㅋ 아쉬운 점은 놀토의 혜리 캐릭터를 좋아했는데 그 이후 고정예능은 잘 안하는편.

유일하게 시즌제 혜미리예채파는 하고 있음. 24년도에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돌아온다고 함.

 

 

 

 

 

 

 

 

https://youtu.be/pVWRIQKbNQg?si=QJLSuiLVl_liiAuZ

 

 

 

최근 전 연인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의 하와이 목격담으로 인해 열애설이 나왔는데

거기에 전 연인 혜리의 참전으로 일이 커져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걸스데이출신 배우 혜리.

근데 돌아가는 형태가 ㅋㅋㅋㅋ 결국은 혜리가 승자인 분위기..?

 

어쨌거나 앞뒤사정 다 따져보는 전 국민이 헤어진 시간 타임라인을 알게된 열애였지만,

이미지는 끝까지 챙긴건 혜리인듯...?

 

한소희, 혜리, 류준열 세명다 사과설? 경솔했다라는 기사를 내고 일단락 되는 듯 했으나

갑자기 나온 바이럴 의심정황등으로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한소희나, 류준열 둘다 어느정도 이미지에 타격은 확실히 받은 듯한 분위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이 참 피곤하긴 하네요

그래도 어찌되었건 오래된 연인관계는 확실히 끝맺음을 확실히 맺어야 한다는 사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