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전참시 대한민국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건물, 집 인테리어 수준

by 뱀선생 2024. 3. 20.
반응형

전참시 대한민국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건물, 집 인테리어 수준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젊은이들에게 화제인 영상 일타강사 영상은 무엇?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82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젊은이들에게 화제인 영상 일타강사 영상은 무엇?

수능이 2주 앞으로 다가온 만큼 옥탑방에 일타강사가 왔다 ㅋㅋㅋㅋㅋ 큰별쌤 최태성과 수포자가 없는 세상이 올때까지라는 정승제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예능에 스타강사가 나오다니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수리 윤리 1타 강사 이지영 KB국민은행 계좌 잔액 인증 수준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18

 

유머 - 수능 윤리 1타 강사 이지영 KB국민은행 계좌 잔액 인증 수준 ㅋ

유머 - 수능 윤리 1타 강사 이지영 KB국민은행 계좌 잔액 인증 수준 ㅋ 이투스의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 이지영 님.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윤리와 사상과 통합사회를 가르치고 있다. 선택과목

snaketeacher.tistory.com

 

 

 

 

 

대한민국 수포자들의 희망이라는 대표 일타강사 정승제 집이 전참시에 나왔다고 해서 한번 보는데 생각보다 평범하다.

진짜 막 으리으리하지는 않네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ㅋㅋㅋㅋㅋ 보다보니 저기가 집이 아니였구나.. 를 깨닫게 됨

 

일단 눈 뜨는 곳이 홍대에 있는 사무실에 있는 위층 집? 인데 진짜 집은 아니고 일이 너무 많으면 잠깐씩 쓰려고 만든 공간이라고 함.

근데 그냥 보기엔 일반 집과 별로 다를게 없다는 사실 ㅋㅋㅋㅋ 와 ....홍대에 저런 건물이 있는 거구나.. 순간 깨달음 ㅋㅋ

 

 

 

# 홍대 사무실 인테리어

 

 

 

침실에서 일어나 주방을 거쳐 아래로 내려오면 정승제 집무실? 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그런 공간이 나옴 ㅋㅋㅋ 여기서 주로 수학문제 연구하시는 듯...?

여기는 5,6층 이라고 하네요

 

 

 

 

 

 

실제로는 저런 건물이라고 하네요 

지하 1층에는 소극장이 존재하는데 워낙 유명해서 전현무는 여기서 다른 프로 녹화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소극장 이름이 구름아래 소극장이라고 함

 

 

 

1층에는 영상 녹화하는 스튜디오가 존재

그냥 정승제만을 위한 작은 방송국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부조정실과 녹화 스튜디오가 1층에 함께 있음.

 

 

 

4층에는 수학관련한 직원들의 사무실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학원강사 원탑이라는 현우진 연봉 재산 나이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11

 

대한민국 학원강사 원탑이라는 현우진 연봉 재산 나이.jpg

대다나다 ㅊㅊ ㅇㅍㅋㄹㅇ 1타는 삽자루지. 불의와 싸우는 참스승 삽자루샘 쾌유하세요 마지막 사진 엄청 늙어보이게 나왔네. 88년생 아닌가 나때는 삽자루 정승제 신승범이었는데 ㅋㅋㅋ 메인

snaketeacher.tistory.com

연봉이 100억 넘는다는 이지영 강사의 놀라운 어릴적 일화 tmi

https://snaketeacher.tistory.com/5011

 

연봉이 100억넘는다는 이지영 강사의 놀라운 어릴적 일화.tmi

서울대학교 윤리교육과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정치철학 석사 서울대학교 박사 과정 중간에 사법고시를 위해 법학을 부전공한적도있다. 해외유학을 가고싶어서 자금 마련을 위해 초등학생 논

snaketeacher.tistory.com

 

 

 

# 정승제 하우스 인테리어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특이하신게 아니면 수학만 연구하고 강연하는 사람이라 그런가 다 정승제 동선과 일상에 많이 맞춰진 느낌이네요

집이랑 사무실 인테리어가 똑같애 ㅋㅋㅋ 모든게 똑같아야지 마음이 편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부러 마음에 드는 물건도 몇개씩 구매해 놓는다고 함 . 예를들어 스피커 여러개 구매하던가, 같은 인테리어 업체에 집이랑 사무실 똑같이 한다던가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똘끼는 있으신듯 

그리고 집에 엘리베이터의 존재.. 와우 성모마리아상.. 압도당하네요  

 

 

 

집에서 갑자기 강아지와 함께 나가더니 엘리베이터 등장 뚜둥 ㅋㅋㅋ

그리고 눈 앞에 마주한 성모마리아상? 집에 다 해놓으셨구나.. 와우

그리고 지하에 내려간 곳은 집안에 있는 영화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좋은 영화관 같은 곳에서 보는 드라마는 내남결  ... 친숙하다 왠지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홍어전과 함께 드시면서 욕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또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다 싶기도 하고 

 

아무튼 업계 탑이시니까 이만큼 누리고 사시는듯 

부러우면서도 와 넘사벽 그사세 인거 같기도 하구요

목 디스크가 안쓰럽지도 않을만큼 저정도 누리고 살려면 목 디스크 쯤이야 싶기도 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