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디어 완전체! DAY6 "Welcome to the Show" mv 앨범, 콘서트정보

by 뱀선생 2024. 3. 19.
반응형

 

드디어 완전체! DAY6 "Welcome to the Show" mv 앨범, 콘서트정보

 

 

 

 

 

 

 

DAY6, 2024년 3월 18일 새 미니 앨범 'Fourever' 및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 발매

- 모두가 기다린 '믿듣데' DAY6 완전체, 군 여백기 마치고 전곡 작사-작곡 앨범 'Fourever'로 컴백!

- 신곡 'Welcome to the Show', 세상이라는 무대 위 손잡고 같이 서 준 이들 위한 세레나데

- DAY6 SHOW MUST GO ON! '예뻤어', '한페될' 더블 역주행 인기 힘입어 'K팝 대표 밴드' 활약 기대

 

 

앨범명 'Fourever'는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을 상징하는 숫자 4(Four)와 영원(Forever)을 접목해 지었다.

봄, 여름, 가을, 겨울로 이루어진 '사계절'이 DAY6 멤버들과 결을 같이 하며 이들이 모여 한 해를 완성한다는 뜻을 지닌다.

네 사람이 빚어내는 완전한 'DAY6'로서, 앞으로 펼쳐질 나날을 함께 할 마이데이(팬덤명: My Day)와의 영원을 그린다.

 

 

 

 

 

드디어 완전체가 된 데이식스의 새 미니앨범은 7곡이 수록되어있네요. 

Welcome to the show 가 타이틀곡이구요. 뮤비에 유승호가 출연했네요 ㅎㅎ

Happy, The power of love , 널 제외한 나의 뇌 , 나만 슬픈 엔딩, 사랑하게 해주라, 그게 사랑인지 몰랐가 수록되었음.

 

 

 

 

https://youtu.be/RowlrvmyFEk?si=0SC6a777DrE3r5eJ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는 세상이라는 무대 위 손잡고 같이 서 준 이들을 향해 보내는 세레나데다.

연인 사이 이야기처럼 들리지만 동시에 DAY6와 그들을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 마이데이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다.

포스트 브릿팝 사운드에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 요소가 더해져 한층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주고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물한다.

'Welcome to the Show'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이에게 '내 인생이라는 쇼에 네가 동참해 주어 환영하고 고맙다'는 마음을 나타낸다.

우리가 나아갈 길에 고난과 역경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감동과 최선을 다해 함께할 테니, 나의 'MY SHOW'를 우리의 'OUR SHOW'로 만들어가자는 내용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접 작업한 음악을 통해 '우리'의 삶을 비추며 공감대를 형성한 DAY6가 이번에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ourever'로 순간이 영원으로 기억될 찬란함을 전한다. "DAY6 SHOW MUST GO ON!"

 

 

 

 

HAPPY

 

"행복해지고 싶은데 왜 난 점점 주저앉고 있을까?"

무언가 해내고 싶지만 점점 더 큰 벽이 늘어나는 게 애달픈 화자가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은 곡이다.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에 멜로딕한 팝 펑크 코드가 입혀진 따뜻한 느낌을 품은 슬픈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공감을 안긴다.

 

 

 

The Power of Love

 

"사랑을 하면 모든 게 아름답게 보이고 기분 좋게 들려요.

그래서 힘들 때일수록 난 사랑의 힘을 믿어요. 당신도 그랬으면 해요" 신나는 신스 팝 사운드 위 파워풀 하드 록 장르를 결합한 트랙.

 

 

 

 

 

 

널 제외한 나의 뇌 (Get The Hell Out)

 

"머릿속에 남아 있어서... 원치 않을 때도 계속 떠오르고 괴롭다. 그게 사랑이었든 흑역사였든 다 지워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90년대 중반 감성적 스웨디시 팝 코드, 멜로디 요소, 그런지 록 사운드의 거친 느낌이 섞인 음악적 감각이 돋보이는 곡.

 

 

 

나만 슬픈 엔딩

 

"그대의 사랑이 상해서 내 사랑도 같이 버릴 수밖에 없는 슬픔" 마이너한 멜로디에서 폭발적 기타 연주로 이어지는 이모 펑크 사운드.

 

 

 

 

 

 

사랑하게 해주라

 

"네가 힘들어하던 사랑과 다른 따뜻하고 늘 좋은 사랑을 난 줄 수 있다"

레트로 팝 발라드 사운드에 감성을 자극하는 DAY6 특유의 음악 개성을 담은 트랙.

 

 

 

그게 너의 사랑인지 몰랐어

 

"다 지나가고 나니 그 모든 게 너의 사랑이었고, 또한 나의 사랑이었다는 걸 알았다"

DAY6표 모던 록 발라드 곡으로 앨범 'Fourever'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데이식스 단독 콘서트  "Welcome to the Show" 소식!

 

한편 데이식스는 4월 12일~14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를 개최한다.

 

 

2024년 4월 12일~14일까지

 

예매처 yes24

티켓가격 154,000원

장소 잠실실내체육관

온라인생중계 4/14 비욘드라이브에서 생중계 예정

 

 

팬클럽 선예매 3월 25일 월요일 20:00 ~23:59

일반예매 3월 26일 화요일 20:99

휠체어석안내 26일 화 오전 10시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