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혼산에 나온 샤이니 키, 마라 오이무침 옥수수 수염 하이볼 레시피

by 뱀선생 2024. 3. 18.
반응형

나혼산에 나온 샤이니 키, 마라 오이무침 옥수수 수염 하이볼 레시피

 

 

주류 비주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픈 신상 하이볼 2종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69

 

주류 비주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픈 신상 하이볼 2종

주류 비주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픈 신상 하이볼 2종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이볼 위스키 종류 추천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38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

snaketeacher.tistory.com

 

 

 사실 레시피라고 할꺼까지는 없는데 즐겨보는 예능프로 나혼자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이번주편에서 봄이 왔다고 봄미나리쭈꾸미샐러드 만들어먹고 나홀로 캠핑가서는 토마토주스라면 해먹더라구요? ㅋㅋㅋ

그것도 너무 맛있어 보였다는 미나리로 샐러드 해먹을 생각은 못했는데 ㅎㅎ

미나리랑 삼겹살 구워나 먹지 .. 아님 미나리무침. 찌개에 넣거나 미나리전 정도?

샐러드는 좀 생소하긴 한데 미나리 향이 좋아서 연한건 생으로 먹는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쭈꾸미까지 ....

 

토마토라면은 예전에도 있었던 라면이지만

그때는 토마토를 직접 썰어 볶은 후에 라면을 끓이는 방법이라면

요새는 토마토 주스를 넣고 끓이는 간편버전? 이 유행이라고 하네요.

해장에 좋고 간편하고 맛있어서 캠핑에서 유행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너무 힘들어서 옥수수수염차 + 소주 섞어 마심 

키범주에 이어 다른 버전인가..? ㅋㅋㅋ 한결같이 은은한 차에 소주 섞어마시는 거 좋아하는 듯

저기에 안주 마라소스 오이무침 먹던데 조합이 좋아보이는데 고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힘들다고 캠핑가서 오이랑 라면만 먹고 온 ㅋㅋㅋㅋ

 

 

 

 

 

 

 

 

 

위 사진은 난생처음 나홀로 캠핑가서 힘들게 텐트치다 마르지엘라 선글라서 밟아 부러트리고

홀로 앉아 소주 마시며 정신이 반쯤? 나가있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면서도 꿋꿋하게 꼼데, 가르송 강아지 텐트 2개 쳐주고 캠핑은 포기하지 않고 다음에 꼭 다시 올꺼라고..

약간.. 광기 스러웠다는 ㅋㅋㅋ

 

 

 

 

 

 

 

옥수수 수염차 + 소주 레시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옥수수 수염차 음료수랑 소주 섞어 마시는 옥수수 수염차 소주네요

이번에는 기범주 홍차토닉에 이어 옥수수 수염차 토닉 나오는거 아닌가 몰라 ㅋㅋㅋ

 

 

 

 

 

# 마라 오이무침 레시피

 

 

재료 : 마라소스, 오이, 식초, 설탕 

 

레시피

오이를 방망이 같은걸로 두드려 주세요

살짝 으깨진 오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은다음

식초, 설탕을 넣고 마라소스에 버무리기

냉장고에 넣고 차갑게 먹으면 더욱 꿀맛

 

 

 

 

 

 

 

꽃샘추위 느껴지는 캠핑에 어울리지 않는 메뉴선정이였지만

따뜻한 봄날에는 괜찮을듯한 메뉴네요.. ㅋㅋㅋ 원래는 양고기? 도 챙겨왔다고 하던데

텐트치고 힘들어서 양고기는 패스 한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