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by 뱀선생 2024. 3. 16.
반응형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아재들 야구 커뮤니티로 유명한 엠팍

류준열 혜리 한소희 하와이 잼있네 인스타 사건으로 아재들도 도파민 터지나 봄.

다만 환승연애 맞냐 혜리 한소희 디스 저격이냐 이런걸로 싸우는게 아니라

진지하게 혜리 vs 한소희 실제로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이런걸로 댓글 토론장 열림 ㅋㅋㅋㅋㅋ

군필 아이돌 출신 혜리와 기존쎄 깡다구 한소희로 의견이 나뉘고 있음 ㅋㅋㅋㅋ

재밌네 vs 저도재미있네요

 

1.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 시간별 요약 정리하며 도파민 터진 여초 커뮤니티 근황

 


2. 남초 아재 엠팍 커뮤 혜리랑 한소희랑 주먹다짐 하면 누가 이기나요?

한소희는 문신 있어서 싸움 잘할거 같은데

혜리가 깨갱 하겠죠?

 

혜리가 이김
걸그룹 출신이라 심폐지구력 ㅈ됨
배우도 운동하겠지만 걸그룹은 업무 자체가 유산소잖아 ㅋㅋㅋ
더 잘버틸듯

 

혜리가 정배

 

한소희 마이네임에서 싸우는거못봄?
건달들이랑 운동한경력 무시못함

 

혜리 진짜사나이 여군편에 나왔을때

체력테스트했는데 여자국대 선수도 몇개 이긴게 있음

태생이 인자강임

 

신계 김세정 앞에선 평등하구나

 

한소희 액션스쿨 꽤 열심히 다닌걸로 아는데 깡따구랑 액션스쿨 기본기로 혜리한테 앞손 잽 툭툭 갈기면서 카프킥 갈기면 이길수잇을고 같은데

 

전재산 걸라고 하면 나는 무조건 혜리한테 건다

청소년기부터 운동한 선수출신들은 성인되면 일반인이랑 근신경계 발달 정도부터 엄청 차이난다고 함
혜리는 학생 육상부 출신에, 성인 되어선 쭉 체력 훈련 필요한 걸그룹 생활 했고, 스쿼트 200개씩 매일 했다는거 보면 근력은 확실히 혜리가 넘사일듯.
한소희가 영화 촬영 때문에 액션스쿨 계속 다녔다고 해도, 일반 여성들 싸움 수준에선 근력 수준이 가장 영향력 높다는 걸 고려할 때, 혜리가 정배일듯.

 

그러고보니 둘이 동갑이네

프로필상 키도 비슷 ㄷㄷ

 

김세정은 논외인게 웃기네 ㅋㅋㅋ

 

무투파 혜리 ㅋㅋㅋ 무슨 마지마도 아니고

 

한소희는 드라마하면서 무술을 익혔다 노깝

 

혜리 나름 소녀장사 취급도 받았던 강골임.

혜미리예채파에서 파트리샤한테 허벅지 싸움 이기는거 보고 깜놀했다

 

아재들 실수하시네
한소희 울산 여잔데
어디 가서 쉽게 안지지

울산 여자 개쎔

 

한소희 45kg쯤 되는데 복싱 배움
개인적으로 맨몸격투 혜리 승
소주병 하나씩 쥐어주면 깡다구의 한소희 승 본다.

 

군필이 이기지 어디 미필 문신충이 까불어 ㅋㅋ

한소희 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맨날 몸쓰는 아이돌이 쎌듯

 

혜리가 군필이면 한소희는 남자들 다 줘패는 마이네임출신이라 한소희승

 

문신 지우는 깡 보면 울보가 어케 이기나요

 

부사관 출신 혜리가 무조건 압도적 승리 

심폐지구력 근력 다 뛰어남

철권 에디 생각하면됨

 

일반인 싸움은 조금이라도 배운게 차이가 큼 드라마때문에 액션스쿨 다닌 한소희 우세라고 본다'

 

한소희가 닥 정밴데... 이게 엄대엄으로가네

 

한소희 복싱 했음

 

혜리 하체 모르는 사람이 은근 많은듯 ㅋㅋㅋㅋㅋ

 

체급론으로 가자. 키 몸무게 정보 내놔

혜리 실측 166/51
한소희 프로필 165/47

혜리 166cm 54kg vs 한소희 165cm 47kg

게다가 발사이즈도 혜리가 20이상 크더라. 체급과 뼈대 둘 다 혜리 쪽이 위라는 소리.
이 차이 크다. 혜리가 이김

 

리치는 한소희가 길거같은데
혜리가 인파이트 스타일로 파고들어서 그라운드 싸움 걸면 체급차이나서 걍 풀마운트 잡고 이김

둘다 깡 좋아서 재밌겠다

 

이강인vs손흥민 끝나니까 한소희vs혜리ㅋㅋㅋㅋ 재미진 팝콘 각이다

그리고 방긋 웃는 카리나

 

체급도 혜리가 좋은데 하던일 짬바도 혜리가 압승일듯, 

혜리가 그런 이미지가 아니어서 그렇지 걸스데이가 당시 2~2.5세대 에서는 꽤 장신 그룹이었음

혜리 딘딘도 이김

예능 1박2일 딘딘 vs 혜리 팔싸움 허벅지 싸움

https://youtu.be/L2U6sxPGOg8

 

옛날에 그거 생각나네 여자아이돌 김세정,루나,지효,효린 그런애들 모아서 누가 싸움잘하는지 토론하는거 ㅋㅋㅋㅋ

가급적 그라운드 대결은 피할 것
사모아 괴인
인자강

 

다들 혜리가 이긴다고 하는데 나는 다르게 본다
한소희는 일단 팔다리가 길기 때문에 리치 싸움으로 가면 훨씬 유리하다
적당히 스텝 밟으면서 리치를 이용해 천천히 체력을 갉아 먹으면 할만 하다
혜리가 무지성 그라운드 싸움 유도 할수도 있는데
그것만 조심하면 할만 하다고봄

 

방금 새로운 정보를 봤다
혜리 걸스데이 시절에 스쿼트 하루에 200개씩 했다 함

 

혜리 - 걸그룹 출신 시즌 때 마다 수 시간 춤 연습으로 단련된 5라운드 카디오 볼륨펀치, 특화된 유연성으로 보다 높은 그라운드 스킬.
한소희 - 전신 문신, 더불어 “조용히 좀 해!” 할때 그 특유의 눈빛이 수십년간 미국에서 악으로 깡으로 버텼던 치카노의 깡다구를 연상케함
길거리 싸움을 염두에 두면 도처에 연장과 흉기가 있다는 특성상
혜리가 먼저 앞손 싸움, 뒷손 훅 등 오프닝을 열고 뒤이어 원레그 테잌다운 후 파운딩, 혹은 그라운드 공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모양새가 나온다면 혜리 승. 하지만 건너편 혜리를 본 한소희가 눈깔이 돌아서 큼지막한 연석을 든 채로 서로 마주하게 된다면 한소희 승이라고 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