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제대로 비주얼 리즈라는 배우 김지원 tmi 작품선구안.

by 뱀선생 2024. 3. 14.
반응형

요즘 제대로 비주얼 리즈라는 배우 김지원 tmi 작품선구안.

 

 

 

 

 

비주얼 커플 김수현 김지원의 가족 로맨틱 코미디! 눈물의 여왕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69

 

비주얼 커플 김수현 김지원의 가족 로맨틱 코미디! 눈물의 여왕 정보

비주얼 커플 김수현 김지원의 가족 로맨틱 코미디! 눈물의 여왕 정보 사랑해서 결혼하는데, 왜 결혼하면 사랑을 안 하지? "세기의 결혼... 세기의 전쟁?"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

snaketeacher.tistory.com

 

 

김지원 tmi?

92년생으로 올해 31살. 164 / 240mm 이라고 하며 동국대학교 예술학부를 다녔네요.

10년 롤리팝2 광고로 정식 데뷔, 오란씨걸, 뚜레쥬르로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린 케이스이다.

그 이후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보여준 작품은 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해 우등생이지만 독특한 면모를 선보였으며 소소한 인기를 끌다가 일본 진출을 했지만 별다른 흥행을 하지 못했다고 전해짐.

그 이후 악역으로 다시 돌아왔는데 바로 김은숙작가 상속자들 밉지만 밉지 않은 악역 유라헬로 터닝포인트가 되었음.

그 이후 김은숙 작가와의 좋은 관계가 유지되어 16년 태양의 후예에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바로 출연할게요! 해서 맡은 배역이 바로 윤명주 중위 역이였음. 이게 김지원의 가장 큰 흥행작. 이때 당시에도 여군이지만 단정한 단발로 리즈를 찍었음.

17년 이후 박서준과 함께 쌈, 마이웨이에서 사랑스러운 청춘을 연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과 화제성을 얻었으며 로코여신으로 등극함.

이후 미스터션샤인,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굵직한 드라마를 연속으로 출연하였으며 

코로나 시기 나의 해방일지에서 가슴 따뜻해지는 휴먼물을 연기하며 로코뿐만 아니라 연기폭을 넓혔으며

올해 현재는 오랜만에 출연한 박지은작가의 눈물의 여왕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음. 

 

 

 

 

https://www.instagram.com/Geewonii/

 

 

 

 

 

김은숙 작가가 예뻐할 수밖에 없었을 배우 김지원 일화

 

지원이는 아직 '아기'이고 저를 어려워하는게 눈에 보여요. 상속자들 끝나고 작업실에 지원이가 찾아왔어요. 영화 러브 액츄얼리처럼 스케치북에 뭘 써 왔더라고요. '작가님과 작업해 영광이었다'며 본인이 cf를 찍었다고요. 그러면서 본인 몸 만한 과자를 한 상자를 들고 왔는데 눈물이 나려는 거예요. 너무 귀엽고 애틋하잖아요. 드라마틱한 장면을 선물해준 친군데 기억에 안 남을 수 없어요.

 

그러다가 ‘태양의 후예’를 기획하면서 전화를 했어요. 무슨 역할인지 얘기도 안 했는데 펑펑 울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어요.
원래 기획안 전달하고 대본 전달하고 캐스팅하는데 그 친구는 듣지도 않고 그냥 수락해서 윤명주를 연기했죠.

 

이후에도 '미스터 션샤인'에 특별 출연

 

 

 

 

 

 

 

 

 

 

 

 

 

 

 

예능

 

 



 

 

 

화보 및 비하인드

 















 

 

 

제작발표회 

 



 

 

 

드라마

 







 

 

 

사진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