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세대차이 느껴진다는 세대별 컴퓨터 이모티콘 사용방법

by 뱀선생 2024. 3. 12.
반응형

유머 - 세대차이 느껴진다는 세대별 컴퓨터 이모티콘 사용방법

 

 

정보 - 아이폰 이모티콘에 리본다는 방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8762

 

정보 - 아이폰 이모티콘에 리본다는 방법

정보 - 아이폰 이모티콘에 리본다는 방법 설정 일반 키보드 텍스트대치 + 문구에 리본 복붙 ྀི 단축키는 영어나 하고싶은거 아무거나 설정 원하는 이모지랑 + 설정한 단축키를 누르기 잘 안되

snaketeacher.tistory.com

 

 

 

 

 

............ 님들 요즘 누가 ㅁ 한자해요......
하트는 걍 윈도우키 + 마침표 누르면 임티창 뜨잖아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모티콘 윈도우키 마침표 누르면 된다는 걸 알고 있는데

습관이란 참 무서운게...

나도 모르게 ㅁ 한자를 찾고 있는 나를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칠 때 당신은 뭐부터 찾나요?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