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아이디어! 일본에서 인기라는 “남은 빵 자판기”, 일본 이색 자판기

by 뱀선생 2024. 2. 28.
반응형

아이디어! 일본에서 인기라는 “남은 빵 자판기”, 일본 이색 자판기

 

 

일본은 이런 아이디어가 참 신기하기도 하고

본 받을 점은 본 받아야지 ㅋㅋㅋ 남은 빵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법!

판매자는 남은빵 폐기처분하지 않고 쓰레기 줄여서 좋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고 

 

1석 2조 효과!


 

 

 

 

그거 알고 있음? 일본은 인구 밀도 대비 자판기 보급률 세계 1위라는 사실 ㅋㅋ

일본이 이토록 자판기보급이 된 이유는 ?

과거 비싼 인건비와 고령화로 인한 노동인력 감소와 비싼 부동산으로 인한 합리적 수익 창출의 대안이였다는 사실.

 

이 역시 자판기의 나라 ㅋㅋㅋㅋㅋㅋ 

자판기가 잘 발달되어 있는 나라니까 가능한듯 ㅎㅎ

사람 이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에 구비된 빵 자판기라서 퇴근길에 무조건 사서 그날 저녁이나 다음날 아침으로 챙겨먹을듯 ㅎㅎ

저런 아이디어 생각보다 괜찮은듯.. 

특히 1인가구, 밥 하기 싫어하는 요즘 사람들, 피곤한 직장인들 타겟으로 하면 불티날듯 ㅎㅎ

 

안그래도 우리나라는 빵 가격이 높은데 ㅠㅠ 저런거 좀 빨리 실행하라! 저거 넣어두면 금방 사라질거 같은데 ㅋㅋㅋ

우리나라는 위생문제, 유통기한 및 상한음식관리 문제때문에 또 왈가왈부 할듯 ㅎㅎ

 

 

요코하마 칸나이역에 설치된 남은 빵 자판기

 

지역 빵집이 저녁시간쯤부터 그날 남은 빵을 자판기에 넣어두고 사람들은 30% 할인가로 구매가능

 

빵집에 들르지 않고 지하철역에서 바로 빵을 살 수 있어서 퇴근길 시민들에게 인기가 엄청나서 항상 매진됨

 

빵집도 폐기율을 많이 줄일 수 있어서 계속 할 예정이라고 함.

 

 

ㅊㅊ https://theqoo.net/square/3123233030

 

더쿠 -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라는 “남은 빵 자판기”

 

theqoo.net

 

역시 위치가 깡패

 

너무 좋다 나 본가에도 전날빵 모음 (맘모스빵 사이즈 빵1개, 단팥빵같은거 2~3개) 4천원에 팔거든 근데 가게 문닫으면 못사서 아쉬웠는데 자판기 아이디어 좋은거같아

 

진짜 일석삼조네 ㅋㅋ 사장도 좋고 고객도 좋고 안버려도 되니까 환경에도 좋고~

 

오 좋다~! 영업시간내 매출 변화도 궁금하다 (구매 예정이었는데 영업종료 후 할인을 노린다던지?

 

한두개빵집만 하는게 아니고 동네빵집이 다같이 하면 상부상조같은데 !!근데 이제 먹고 배탈났다 말나올수있으니 그게문제일듯 ㅠ

 

유통기한이랑 재료관리 빡세게하고
소송안하겠다는 동의 이후 구매할 수 있게 하면 해결되지않으까?

 

와 이거 너무 좋다~ 빵집하다 망했는데
담에 창업하면 가게 앞에 저거 놔두고 빵놓고 퇴근해야지

 

기계를 역사에 두는건가봐!!! 그래서 퇴근하면서 자연스레 사가는거 !!

 

 

 

 

그 외에도 톡파원 25시에 나왔던 일본에 있는 신기한 자판기 리스트 

육수자판기, 피자자판기, 한국 반찬 자판기까지 ㅋㅋㅋ

la갈비, 돼지갈비김치찜, 간장게장, 양념게장 판매하는 중 ㅋㅋ 신기하네 일본 참..

 

지진같은 긴급상황에 대비해 일본은 통조림자판기도 있는데 그 중 빵자판기도 있다고 함.

이 제품은 구운 빵을 통조림에 넣은게 아니라 반죽을 캔에 넣고 구운 제품이라고 함.

알베르토가.. 맛없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식품으로 식량으로 주목받고 있는 단백질 덩어리 곤충자판기도 존재함... 각 지역의 귀뚜라미를 판매하며 곤충가루로 만든 쿠키도 판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 있는 한 타이어전문점인데

타이어 갈아끼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그 대신 가게에 자판기를 들여놓게 됨.

이 곳에 있는 자판기는 무려 1000대가 된다는 사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남감 뽑아서 놀고 사진찍고 놀고 그러다 배고파지면 음식 뽑아 먹으며 기다리다가 식후 디저트까지 ㅋㅋ

진짜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듯 ... 이런것도 참 신기 ㅋㅋㅋ 정말 자판기에 진심인 나라 ㅋㅋ

 

맛은 별로겠지 하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자판기의 나라라 그런가 생각보다 맛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물론 즉석조리된 음식만큼 퀄리티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가격대비 평타친다고 ㅎㅎ

 

 

 

 

ㅊㅊ 톡파원 24시 11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