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4회 러블리즈 수련회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24.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4회 러블리즈 수련회 편 웃긴 영상 짤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34회 160723 아형단 X 아소단 하계 연합 수련회 편.

이번주 게스트는 걸그룹 러블리즈.


ㅋㅋㅋㅋ 뭔가 또 새롭게 개편한 아는 형님.

이번엔 수련회 컨셉? 

초반에 과거 학창시절 썰을 푸는데 운동선수들은 방학이 무서웠다고...

방학때는 지옥훈련을 해서 괴로운 기억밖에 없다고 함...

서장훈 동창으로 가수 김동률, 강호동 동창으로 배우 황정민, 김희철 동창으로 역도선수 장미란 ㅋ

민경훈 동창으로 선배는 홍경민 후배로 김진호.



'섹시 댄스' 미주, 민경훈에 "너 변태라고 소문났어!" 민리둥절


아는 형님들과 러블리즈의 댄스 배틀! 

프리스타일로 출격한 '섹시' 미주, 형님들을 도발하다 민경훈은 패쓰! 

"너 변태라고 소문났어!" 

'민리둥절' 민경훈 '오.해.야~ 그.럴.리.가. 없.는.데'

아는 형님 공식 음란마귀 쌈자 ㅋ



민경훈에 작업(?) 거는 '러블리즈의 꽃' 케이! 첫 번째 커플 탄생?


러블리즈가 희망하는 짝꿍과 비희망 짝꿍은 누구? 

'러블리즈의 꽃' 케이가 희망하는 짝꿍에 기대 가득 민경훈! 

케이, 갑자기 경훈에게 손을 내미는데~? 

첫 번째 커플 탄생하나요~?!

ㅋㅋㅋㅋ 이수근 미주사랑 드립



(납량특집) 베이비소울, 형님을 공포에 떨게 한 '쇳소리' ((ㅇ△ㅇ))


형님들을 경악하게 한 베이비소울의 무시무시한 개인기! 

"너는 내 마음 모르지 아↘츄↘"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오름~!!!

김희철 곡성 아쿠마 드립 ㅋㅋㅋㅋ

나는 악마다 ㅋㅋㅋㅋㅋ



'고음 왕' 미주, 개인기 스틸에 무리한 '낙타 흉내'까지!! (측은)


입 크기+고음+낙타까지 섭렵한 러블리즈 미주 

개그 빼고 다 잘하는 김영철에 '고음 왕' 자리를 스틸 당한 미주! 

그 충격인 걸까... 낙타 흉내를 내는데...! 그래도 괜찮아요..?

낙타조는 뭐야 ㅋㅋㅋ



수근발 아드레날린 축제! 지수, 이수근 웃음에 중독 "하! 하!"


러블리즈 서지수가 호감을 느끼는 사람의 특징은? 

중독성 있는 웃음소리를 가진 사람! 

그에 수근발 아드레날린 대축제!! 

"하! 하!" 이수근이 쏘아올린 웃음에 자동 복근 운동까지 

힘들 땐 웃으세요~스마일~^_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미쳤다 ㅋㄴㅋㅋㅋㅋㅋ

중독성 있는 웃음소리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수정 "희철이 마음을 빼앗아 볼게!" 즉석 기타 연주! (감동)


미주를 좋아한다는 희철의 이야기를 들은 수정! 

"희철이 마음을 빼앗아 볼게!" 

슈퍼주니어의 노래를 기타 연주로 보여주자 

춤으로 화답하는 김희철! 아름다운 하모니야~

러블리즈 수정 미인아, 3!4! 기타 연주 + 라이브.



'TV덕후' 김희철과 함께 추억 속으로! 신토불이 유후~


케이와 함께하는 [종현이 게임]에서 

'TV덕후' 김희철과 함께하는 추억 여행(?)으로! 

관심 없다더니... 제일 신난 김희철! 신토불이 유후~

또 다시 아재미 폭발하는 아는형님 멤버들.

오늘도 미쳐날뛰는 김희철 ㅋㅋㅋㅋ



김밥 주세YO! '오랑우탄 스웨그'부터 '김쌈구'까지! 감동의 도가니


식사시간 '극과 극' 맛있는 김밥 먹고 싶은 사~람~? 

김밥 얻기 장기자랑에 등장한 '오랑우탄 스웨그'부터 

Again 김쌈구(feat.두성희철&쌈자아비)의 등장까지! 

김밥 주세YO! 현장은 감동의 도가니

ㅋㅋㅋㅋㅋ 이빨에 김 붙이고 민경훈 모놀로그 라이브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