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강지영앵커가 말하는 여자들이 말하는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by 공생관계 2024. 2. 22.
반응형

유머 -  강지영앵커가 말하는 여자들이 말하는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아는형님 전현무 강지영 편, 김희철 소개팅 썰 홍명보 인터뷰 썰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3830

 

아는형님 전현무 강지영 편, 김희철 소개팅 썰 홍명보 인터뷰 썰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86회 2019062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jtbc 여자 아나운서 강지영과 프리계의 간판이라는 전현무 출연 ㅋ 강지영 원래 예능 쪽으로 키우려고 신입사원 뽑았는데 노잼이

snaketeacher.tistory.com

자기관리 신이라는 강지영 아나운서 새 유튭 콘텐츠 고나리자 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607

 

자기관리 신이라는 강지영 아나운서 새 유튭 콘텐츠 고나리자 ㅋㅋ

자기관리 신이라는 강지영 아나운서 새 유튭 콘텐츠 고나리자 ㅋㅋ 자기관리 좋아하는 강지영 아나운서 새 컨텐츠 ㅎㄷㄷ 자기관리고나리 고나리자 ㅎㄷㄷ 강지영 아나운서의 자기관리 아니

snaketeacher.tistory.com

 

 

 

 

 

내적으로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소위 말해서 빡침코드라고 하죠?
"나 너무 화나!"
같이 이성을 잃어줘야 인지상정
빡침 코드가 맞아야 함.
왜 그걸 화를 내~? / 네가 더 품어야지~!
분노 폭발
모범답안 : 더 화내야 돼요!
야! 그 사람 진짜 미친거 아니야?????
한 술 더 떠줘야 함
침착해. 이 사안을 잘 보고 판단해.
그분 잘못도 있겠지만 너에게도 잘못이 있지 않나?
이거 최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모르겠어? 나도 알아!!!!!
너는 그냥 빡쳐주면 돼

 

 

 

 

 

이렇게 유튜브에서 F 감정형 측면을 많이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mbti는 entp라고 알려짐 ㅋㅋㅋ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발명가형

법조인, 언론인, 정치인, 강사, 엔지니어, 개발자와 직군에서 활약. 4위로 지능이 최상위권.

문제의 본질파악. 논리적판단하려는 기질. 혁명가의 기질. 

 

+++++++++++++++++++ 강지영 아나운서 tmi

 

89년생 대구태생. 인디애나 대학교 출신.

jtbc 정치부 회의에서 안경나온 짤방이 화제가 된 적이 있음. 일명 안경여신이라고 불리움.

아나운서이지만 미국공인회계사 시험 합격자이기도 함.

강지영이 두각을 나타낸 것은 정치부 회의에서 인터뷰 담당하며 자신감있는 인터뷰로 호평. 

23년까지 스튜디오헤이 진행, 24년부터 고나리자 진행. 주말 뉴스룸 진행. 

 

 

ㅊㅊ ㅇㅍㅋㄹㅇ

 

남자들도 다 알지
근데 솔직히 그닥 공감도 안되고 빡치지도 않는데
빡치는 연기를 하자니 현타오고
여차하면 진정성없다고 역공들어오니까ㅜ

 

어? 이거 펨붕이들 아니냐? ㅋㅋㅋ 욕하면 같이 욕하고 비추주면 같이 비추주고 ㅋㅋㅋ

 

문제는 저걸 맞춰주면
자기가 진짜 잘 하고 있고 상대는 진짜 개새끼인줄 알고
다음번엔 일 크게 벌려버리는 애들이 있어서 마냥 맞춰줄 수가 없음

당장 내 마누라가 내 어머니한테 빡쳐있는데
그걸 "우리엄마 미친거 아냐?" 라고 맞춰줄 수가 없는거임
엄마 모르게 맞춰줬더라도, 아내는 자기 편 들어준 걸 등에 업고 시어머니랑 싸움

 

근데 ㄹㅇ 왜 F들은 T의 이런 마음에는 공감을 안해주는거냐?
이거는 감정 부둥부둥받길 원하는 F들이 애색기같고 이기적인거 아님?

 

여자가 빡치는 포인트가 남자입장에서 너무 같잖은 포인트거나 몰입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지
누가 공감 안하고 싶대냐 ㅋㅋㅋ 지들끼리 직장에서 불필요한 기싸움하다가 지쳐놓고 나한테 그거 들어달라고하면 그걸 어떻게 공감해줘

 

ㄹㅇ 그냥 척척해줌 안그러면 나만 피곤하거든
그냥 공감해달라고 이거임 ㅋㅋㅋ
자기가 잘못해놓고선 공감해달라고 하면 현타오지
이걸 고쳐야 되는데 공감만해서는 앞날이 안좋을게 뻔히 보임
공감만 할 수는 없는거지 ㅋㅋ
 
 
와이프가 맨날 팀장 욕하면서 회사 일 힘들다 어떻다 얘기하는데
내가 같은 직장인으로서 얘기 들어보면 솔직히 팀장은 잘 하고 있는 것 같고
와이프가 잘못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음.
그래도 뭐 눈치껏 공감하는 척이라도 하긴 하는데 솔직히 내 자신의 위선이 짜증남 ㅋㅋ
그냥 마음같아서는 아 시발 너가 폐급이니까 팀장한테 사과하고 일이나 똑바로 하라고 소리치고 싶다..
 
상황에 따라 잘 대응하란거지 또 찐따들 시작됐네 ㅇㅇ..
 
여사친이면 같이 화내주는척 해주고 여친이면 이성적으로 말해줌 ㅋㅋ
여친을 그렇게 키울순 없다
 
경험상 여자가 해달라는대로 다해주면 결국 주도권 잡히고 끌려다님. 걍 적당히 공감할때는 해주고 아닐때는 또 일부러
모른 척 하면서 화내게 만들기도 하고 이걸 잘해야댐.
 
딱봐도 아닌게 보이는데 그래도 편들어줘야함
 
감정노동
 
보통 더 빡쳐주고 개난리치면 오히려 여자쪽에서 진정하기 시작함 ㅋㅋ
 
감정쓰레기통 아니냐?
 
맞춰주는것도 한두번이지 걍 진심이 아닌 리액션을 해야하는 상대랑 굳이 깊은 관계를 계속 유지해야할까..? 그냥 나로서 그대로 있어도 괜찮은 사람이랑 깊은 관계를 맺자
 
저 타입은 피곤한 게... 같이 빡쳐줄 땐 F를 원하지만 자기 불편할 땐 T로 문제해결을 원함.
그래서 만나는 남자가 힘든 거.
 
근데 진짜 별일 아니먼 그냥 공감해주는게 나를위해서 더 좋음

재석이형 말한것처럼하면 내가 더 피곤해짐
 
 
흔히말하는 Mbti 극 f중에 저런애들 있음 ㅋㅋ 옆에서 더 개씹빡쳐함
 
바로 포청천 빙의해서 시시비비 가리고 판결내림 ㅅㄱ
 
마냥 들어주면 애가 점점 더 가관이 되기 때문에 그냥 들어줄 수가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