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90회 히트 원조 논쟁 편 김현철 하드캐리 ㅋㅋㅋ

by 뱀선생 2016. 7. 23.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490회 히트 원조 논쟁 편 김현철 하드캐리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90회 160723 분쟁조정위원회 편

박명수와 하하의 히트다 히트 유행어 원조 분쟁조정위원회 ㅋㅋㅋ


김영철과 김현철이 증인으로 출석했는데 진짜 하드캐리

그 중에서도 김현철 존웃 현웃 개웃 ㅋㅋㅋㅋ

박명수와 김현철 생년월일이 같고 2년 선후배라 엄청 친했는듯.

에피소드들을 풀어놓는데 예전 2006 남아공 월드컵 토고전 때 pd가 집에서 하는것처럼 편하게 방송하라는 말에 ㅆㅂ이 나왔는데 피디가 편집을 양아치 같이 띠발, 앞만 삐처리 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하차하고 10년 자숙 ㅋㅋㅋㅋㅋㅋ

박명수랑 겹친다는 쪼쪼댄스, 오호츠크 돌고래 랩, 닭발 개그 원조비교하는데 진짜 빵터짐.

김현철 레전드 편인듯.

이제 음악인 됐다고 웃기는게 아니라 진지하다라고 자꾸 이야기하는데 빵빵 터진다 ㅋㅋㅋ


아직 안봤으면 이번주 무한도전 강추 ㅋㅋㅋㅋㅋ

개그맨들끼리 나와서 호흡이 대박



광희 스캔들 뒷 이야기! "누구도 1도 관심 없다"


광희의 스캔들이 터진 지지난주~ 

그런데 놀라울만큼 그 누구도 관심이 없다고... 



명수의 스포일러, 형사처벌 가능할까?!


라디오에서 스포일러 하는 명수, 과연 형사처벌 가능할까? 

방송국의 업무를 방해했기떄문에 업무방해죄로 처벌가능하다고 ㅋㅋㅋ

손해배상 청구까지 가능 ㅋ



김영철의 '슈퍼파워' 분쟁! 잇따른 사생활 폭로


김영철의 대박 유행어 '슈퍼파워' 알고보니 하하 덕분에 탄생했다? 그 뒷이야기! 

하하 김영철이 이새끼 욕한 문자 폭로 ㅋ
mbc에서 최우수상 받고 안풀린다고 고백하는 김영철.
역시 막힐때는 이영자 지방흡입 기자회견 성대모사 ㅋㅋㅋㅋㅋ


박명수의 '쪼쪼댄스' 알고보니 원조는 김현철?!


박명수의 유명한 쪼쪼댄스는 알고보니 김현철이 원조다? 그 분쟁의 결과는?! 

ㅋㅋㅋㅋㅋㅋ 쪼쪼댄스의 원조를 가리는 박명수와 김현철.


김현철의 '쪼쪼댄스' 멤버들마저 인정!


명수도 인정한 김현철의 쪼쪼댄스는?! 

박명수와는 다른 김현철의 쪼쪼댄스 ㅋ
디테일이 살아있고 개귀욤 ㅋㅋㅋㅋㅋ
앙증맞은 쪼쪼 어깨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