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다 놀라는 중인 요즘 교대 등급컷 입결....jpg

by 뱀선생 2024. 2. 21.
반응형

다 놀라는 중인 요즘 교대 등급컷 입결....jpg

 

 

 

진심 지방대학교 난리난듯한 2023년 정시 미달 대학

https://snaketeacher.tistory.com/7363

 

진심 지방대학교 난리난듯한 2023년 정시 미달 대학

진심 지방대학교 난리난듯한 2023년 정시 미달 대학 수도권 : 서울 장신대학교 38% 미달 / 중부대학교 13% 미달 / 화성의과학대학교 11% 미달 / 안양대학교 5% 미달 / 성결대학교 3% 미달 / 추계예술대

snaketeacher.tistory.com

 

 

헬스터디는
n수생들한테 수는에 도움줘서 1년동안 도전하는 컨텐츠임.

거기서 1년동안 공부한 학생 성적




과연 결과는??




여기서 전주는 전주대학교x 전주교대O
이 학생은 교대만 희망함

저 교대들 다 안정권이라고 함


제일 안전한 건 전주일 것 같구요
뭐 진주, 대구, 광주, 청주, 부산 . 다쓸만하거든요?
진주는 그냥 점수빵으로 적당히 붙을 것 같은 느낌이고
전주는 그냥 점수빵으로 조금 안전하게 붙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청주도 괜찮긴 한데
면접이 조금 어려운 게 문제고
붙는게 맞는게 안전하다는 느낌은 아닌?
'안전하게'라는 건 제가 생각했을 때
폭발이 나도 견디는 등수라는 뜻이고
진주는 예상대로 나오면 붙는 등수




 

학생이 선호하는 지역 등등 고민하다가
최종 제주교대 썼고 최초합..!

 

 

 



https://youtu.be/_GcU9fCQxY4?si=4hX8FMs6rSpDl7aU

 

 

 

 

출처 : 여성시대 피자는파인애플이들어가야피자인것

 

저정도라고.....? 라떼 이과 1,2등 둘 다 교대 떨어져서 연대갔는데..

 

헐 말도안돼...그럼 저애들이 나중에 애들 가르치는거아냐..?...

 

와 이런거 보면 신기해..
우리때는 (80-90년대 생??) 우리 윗 세대가 대학도 쉽게 가고 취업도 쉽게되고 공뭔도 쉽게 되거 그랫는에 우리 아래 세대는 오히려 우리에 비해 쉽게되는 세대니깐.. 신기 ㅠ

 

전주교대 우리반 1등이갔는디..나는 5등이라 전북대옴..

 

라떼는 112 같은 애들이 갔는데

 

와.. 나 2등급 두개나왔는데 교대 못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또 상위권여학생들 교대 기피하는거 잘된 현상 같기도함

 

베이비붐때랑은 모든게 많이 달라짐...

 

울학교 문과
전교1등이 서울교대
전교2등이 춘천교대갔는데... 와우...

 

오..신기하다ㅋㅋㅋㅋ우리 학교 문과 1등은 모고도 거의 만점 나오고 성적도 좋은애 였는데 지원한 교대 다 떨어졌었는데.

요즘은 약간..달라졌나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