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기안84, 장우혁 여름철 피서

by 뱀선생 2016. 7. 23.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67회 무지개라이브 기안84, 장우혁 여름철 피서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67회 160722 

이번주 무지개라이브 게스트 : 기안84, 장우혁, 김반장.

혼자 사는 사람들의 나만의 여름철 피서 편 ㅋㅋㅋ



기안84, 바닥에서 식사해!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기안 하우스~


귀차니즘 갑 기안84 ㅋㅋㅋㅋ

라면도 물 맞추기 귀찮아서 컵라면을 끓여먹고

딱봐도 치킨 따로 데위먹기 귀찮아서 라면하고 같이 넣어서 끓여먹음 ㅋㅋㅋㅋ

식탁 따위는 필요없다. 걍 땅바닥에서 섭취!!

해피투게더3에서 나왔던 옷 입고 있는데 바로 세탁기에서 꺼낸 안마른 빨래를 그냥 입고 간거였음

진짜 ㅎㄷㄷ;;; 여름철이라 바로 마른다나??? 상상을 초월하는... -_-;



기안84, 오랜만에 실력 발휘! '철권'으로 기분 전환~


ㅋㅋㅋㅋ 과거 어렸을때 철권으로 날렸다는 기안84.

여름철 피서 방법으로 오락실에가서 동네 학색들 격파 ㅋㅋㅋㅋ

철권 까페에 본인 동영상을 올릴정도로 잘했는것 같음.

한채아도 어렸을때 동네 오락실 다니면서 철권했다고 ㅋ

그러면서 화장실 가고라는데 뭐야 ㅋㅋㅋ



기안84, '빅뱅 이즈 백' 오락실 노래방 섭렵~ 스튜디오 초토화!


빅뱅ㅇㅣ쓰뷁!!!!!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

진짜 연예인이 아니라서 그런지 동네 친구 같은 이미지의 기안84.

카메라 앞에서도 꾸밈이 없는 생날것의 이미지 ㅋㅋㅋㅋㅋ

아니면 이게 좀 자제하고 꾸민건가? ㅋ



기안84, 이곳이 파라다이스! 만화방에서 짜장면까지~ '행복'


ㅋㅋㅋㅋ 여름철 피서 콤보로 1층 오락실 2층 만화방.

김성모 화백의 19금 성인만화를 찾아봄 ㅋ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웃다가 짜장면 시켜서 5분만에 먹고

또 방송중인데 그냥 쇼파에서 잠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카메라가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있는거지?? 인간미 터진다.

전현무는 옆에서 낄낄거리고 한채아는 남동생 같다고 ㅋㅋㅋ



장우혁, 해먹 설치 완성~ 허당의 향기가 솔솔! '폭소'


장우혁도 나왔는데 현웃터짐 ㅋㅋㅋㅋ

옥상가서 힘들게 용접하며 건조대를 설치하고 해먹 걸었는데 좁아서 폭망.

그냥 버둥거리는 한마리 애벌레.

간이풀장도 설치하려는데 에어펌프가 작아서 미친듯이 펌핑펌핑

첨당동바보 혁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