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6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VS 도르트문트 전

by 뱀선생 2016. 7. 22.
반응형

[뱀선생] 2016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VS 도르트문트 전 리뷰



2016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20160722 21:00 맨유 대 도르트문트 경기.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이라고 미국이 프리시즌에 개최하는 친선 경기 대회임.

미국, 호주, 중국 3개 대륙에서 진행되는가 그럴거임 ㅋ

유럽챔피언스리그처럼 각 리그 유명한 팀들만 다 초대해서 맞짱까는 대회 ㅋㅋㅋㅋ


인기가 좋다보니 네이버에서 중계도 결정됨.

중국에서 펼쳐진 첫경기인 맨유 대 도르트문트 경기.

해설은 김환.

중국에 도르트문트 팬도 엄청 많네요~


각 팀 선발 출전 라인업


맨유 

무리뉴 감독

존스톤, 발렌시아, 베일리, 존스, 쇼, 블린트, 에레라, 마타, 미키타리안, 린가드, 데파이


도르트문트 

토마스 투헬 감독

바이덴펠러, 벤더, 뎀벨레, 아우바메양, 로데, 라모스, 카가와, 소크라티스, 카스트로, 슈멜처, 파슬락



경기 내용


전반 카스트로의 선제골과 오바메양의 PK 추가골로 탈탈 털고 있는 도르트문트 ㅋㅋㅋㅋ

물론 최상의 전력이 아닌 맨유지만 

점유율도 38대62로 뒤지고 개발린 전반전.

무리뉴가 와도 맹구? ㅋ


도르트문트는 거의 베스트 전력인것 같음.

게겐프레싱 전방압박 진짜 쪄네요 ㅋ


중국도 여름이라 엄청 더운지 브라질 월드컵에서 봤던 경기 중간 휴식이 나왔음.

한 30분쯤이였나 물 먹는 휴식 겸 작전 타임 ㅋㅋㅋㅋ


전반 막판 카메라에 잡힌 맨유 3대장 ㅋㅋㅋ

캐릭, 루니, 데헤아 절레절레 ㅋㅋㅋㅋ 말년병장 느낌 가득~


ㅋㅋㅋ 후반 56부 뎀벨레 추가골. 혼자 드리블 돌파에 슛까지 메시놀이 제대로 작렬.

19살이라는데 무리뉴 폭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분 맨유의 추격골. 블린트의 강하고 빠른 패스에 업사이드트랩을 허문 마타의 절묘한 움직임과 마무리 패스로 므키타리안의 골 

이제는 1:3 ㅋ

오늘 골축제구나~


60분이 되니까 도르트문트 7명을 한꺼번에 바꿈 ㅋㅋㅋㅋ

우르르 몰려와서 대기 타는거 귀엽네 

해설자 긴장각


후반 75분 다시 열을 식혀주는 쿨링 타임.

도르트문트는 선수들 왕창 바꿔서 안힘들어보임 ㅋㅋㅋㅋ

슈팅숫자 맨유 4 : 도르트문트 13 말 그대로 원사이드한 경기.


맨유가 새롭게 사온 중앙 수비수인 베일리.

첫경기 하는걸 봐서는 개쩌는 선수는 아닌것 같음;;;;

냉정한 스타일보다는 성깔있어보이고 그래서 그런지 카드 먹고 파울 내주고...


카스트로 편안한 중거리슛 추가골.

맨유 멸망~ 1:4

다음 상대인 맨시티 펩 이경기 보면서 개쪼게고 있을것 같음 ㅋㅋㅋㅋ


이렇게 1:4 도르트문트의 완승.

후안 마타 주앙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