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국민 도둑 타이틀은 사라지지 않아. 한가인 결혼나이 체감 2024 ver

by 뱀선생 2024. 2. 15.
반응형

 

 

국민 도둑 타이틀은 사라지지 않아. 한가인 결혼나이 체감 2024 ver

 

 

 

 
1982년 2월 25일생
결혼은 2005년 4월
만 나이로 23살
한국나이로 24살에 결혼
참고로 윗짤 말죽거리 잔혹사 촬영 약 2년 후 결혼
 
 
 
 
 
올해 24살 여자연예인들 보면
 


에스파 윈터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조유리
 
 


르세라핌 허윤진
 
 
 


 
전소미
 
 
 


 
ITZY 류진 채령
 
 
 


배우 노정의
 
 


 
배우 이수민
 
 
 
 
그러니까 이 친구들이 28살 남자 연예인
예를 들면 여진구 차은우 정국 
나이대 친구들이랑 결혼하는 느낌
 
 
 
 
 
 
 
 
 
 
 
 
 
 
 


ㅎㅎ

 

 

 

 

  ㅊㅊ ㅇㅍㅋㄹㅇ

 

국민 상놈 타이틀은 10년에 한번씩밖에 안나오는 초희긔종

 

연정훈이 1대면 2대는 누구인가요?

 

차은우 같은 애랑 결혼하면 이렇게 욕 안먹었을거 같은데

 

하 희찬이가 아깝지만.. 윈터라면 넘겨줄 수 있다

 

이래서 아직까지 도둑놈 타이틀이 새롭게 갱신 안되는구만

 

지금 윈터랑 결혼이라고 생각하니깐 존나 충격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장카유설 안민윈카 만 아니면 된다,,,

 

간장게장에 비비는 도둑놈,,
저땐 우와~ ㅇㅈ하는 분위기인데
지금은 혼기가 늦어진듯..

 

결혼한다고 했을 때, 연정훈 재벌인 줄 알았음

 

지금 여배우로 치면 누구임?

 

고윤정 보다 훨씬 나을수도
그냥 데뷔하자마자 올리비아 핫세 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였으니까

 

 딱 고윤정 같은데

주연 2~3개 찍어가는 단계

시대상을 감안해야지 평균 결혼연령 자체가 다른데;
걍 명성황후 결혼나이 체감 쓰고 아이브 이서 올리지그러냐ㅋㅋㅋ
 
윈터가 디게 매력 있더라 ㅎㅎ 이쁜얼굴에 찐 경상도 사투리

윈터 채원 안유진이 참 괜찮아

주기상 1~2년 안에 한번 더 나올거같은데

그래서 여진구 노정의 결혼한다고??!?!?

연정훈은 꼬부랑 할아버지 돼도 도둑놈이라고 욕 먹을듯
지금은 24살에 센세이션한 배우가 아예없네
연정훈이 국민도둑놈된건

결혼을하고 몇달뒤 군대를간거야 ㅋㅋ

 

이 정도는 되어야 국민 도둑 소리 듣는구나

결혼하고 군대갔자너 ㅋㅋㅋ

 

사실 저때 결혼하는게맞음
지금이 미친수준으로 늦는거고

 
다른 연예인들보다 뭔가 윈터는 더 애기애기한 느낌이라 체감이 확 오네 ㅋㅋ
연정훈도 잘생겼는데 사진을 ㅋㅋㅋㅋㅋ
이봐 연정훈 신사답게 행동해
한가인 하고 동갑 한지민 ㄷㄷㄷ

이것도 신기하네 한 명은 아직도 결혼 안했는데

뭔가 윈터빼고는 별로 와닿지가 않네 ㅋㅋ
근데 차은우 윈터 결혼이라고하면 인정해야지..
ㄷㄷ 최대 리즈시절 놓고 결혼 선택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많이 사랑했나보네

 

윈터가 갑자기 올해 결혼한다하면 난리나긴 하겠데 ㅆㅂ 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 네이놈!!!

 

연정훈도 결혼때 28살밖에 안됐었구나. 더 연상인줄 알았는데 느낌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