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건 못 참지. 한국인이 명절에 배 선물 들어오면 꼭 하는 짓

by 뱀선생 2024. 2. 13.
반응형

유머 - 이건 못 참지. 한국인이 명절에 배 선물 들어오면 꼭 하는 짓

 

 

 

 

나도 시도는 해봤으나 완강히 거부하여 포기.....ㅠㅜ

 

 

ㅊㅊ https://m.bboom.naver.com/best/get?boardNo=9&postNo=4070737&entrance=

 

 

명절날 시간많고 심심하면 이것도 가능...ㅎㅎ
고양이 에디션도 있어요~^^♡
댕댕이도 예뻐요~^^♡

ㅋㅋㅋㅋㅋ 다들 똑같은 생각

 

ㅋㅋㅋ 댓글에 클레오파트냥

 

첫짤 강아지는 저걸 어찌 참고 있지ㅋㅋ

 

저거아니더라도 귤껍데기 머리위에 올려놓는것도 못참지

 

집사가 왜 이러는지 화가 많이 나요 ㅎ
 

이번설은 과일비싸서 선물안들어오더라

 

반려견이 아닌 애완견인 이유

 

이집트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울강아지들은 이제 내가 씌우기전에 도망감.. 여러번 겪어봐서 ㅋㅋㅋ

 

하고싶지만 완강한거절 ㅋㅋㅋㅋ

 
우리집 열셋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