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조규성 보고 맥주 뿜는 이경규gif

by 뱀선생 2024. 2. 7.
반응형

유머 - 조규성 보고 맥주 뿜는 이경규gif

 

 

 

 





평온하게 리플레이보며 맥주 한모금



보고






김환 : 조규성 선수가 옐로 카드요?
경규햄 : 할리우드액션!!!ㅡㅡ

 

 

 

ㅊㅊ ㅇㅅㅅㄷ 수호자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치는데 웃곀ㅋㅋ 표정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같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부기신가요

 

저거 안 뱉었음 백퍼 쌍욕 뱉음

 

ㅅㅂㅋㅋㅋㅋㅋ웃겨 아니 안웃겨

 

아니 왜케 일자로 쭉 잘 뱉음ㅋㅋㅋㅋㅋㅋ

 

욕 대신 맥주를 뱉으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꼬부기 물대포마냥 깔끔하게 뿜으시네

 

뿜는게 아니라 뱉는거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참..피지컬도 저렇게 좋은애가 왜그랬을까

 

진심 안톤오노 보는줄;

 

술도 안넘어가나봐 ㅋㅋㅋㅋㅋ

 

아 옆에 감싸주려는뎈ㅋㅋ 할리우드 액션-.-

 

술맛 싹 떨어졌는갑서..

 

아 응칠 성동일같다ㅋㅋㅋㅋ

 

맥주를 머금고 있어서 오히려 다행이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햄며느리가 축구선수던가? ㅈㄴ 어이없겠다..

 

며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동딸 한명 있어요

 

예림이 경규딸이에요(주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