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일상 회사 점심때 먹은 모스버거 신상 스노우모스버거와 원피스배지

by 뱀선생 2024. 2. 3.
반응형

일상 회사 점심때 먹은 모스버거 신상 스노우모스버거와 원피스배지

오랜만에 회사 점심으로 햄버거가 땡겨서 회사 근처 모스버거 가게로 픽 ㅋㅋㅋㅋ

 

수많은 버거 브랜드가 있지만 모스버거로 정한 이유는

이번에 원피스 이벤트 행사를 같이 진행한다고 해서였음 ㅋㅋㅋㅋ

 

신상버거 사먹으면 선착순으로 원피스 등장인물 캐릭터 배지를 준다는것!!

모스버거 매장도 원피스 이벤트로 인테리어 꾸며놨다고 해서 결정!!!

 

제가 간 모스버거 매장은 신촌점 모스버거 가게였음.

 

1. 모스버거 신촌점 매장 원피스 콜라보 이벤트 인테리어 모습

아래 사진들처럼

모스버거 주문 키오스크도 원피스로 꾸며져있고

벽면에 나미 조로 현상금 포스터 걸려있음 ㅋㅋㅋㅋ

모스버거 신촌원 원피스 콜라보 이벤트 나미 현상금 포스터 인테리어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모스버거 일본 햄버거 브랜드라서

원피스 일본 만화랑 콜라보 하는건가 ㅋㅋㅋ

 


2. 모스버거 신상 햄버거 스노우모스버거 및 사이드 메뉴판 및 가격 정보

모스버거 세트 기준 가격은 대략 8000~10000원대 정도.

 

모스버거 근본 새우카츠버거 기준으로

단품 가격은 6200원, 세트기준 9,000원

 

 

이번 원피스 콜라보 선착순 이벤트 진행하는 신상

스노우 모스버거의 세트 가격은 9,000원

뭐 에멘탈 고다 체다 까망베르 크림시츠 5가지 치즈가 섞여들어간 하얀 치즈 소스를 덮어주는게 특징인가봄.

 

 


3. 신상 스노우 모스버거 세트 맛평가 후기 및 원피스 선착순 로빈 루피 배지 정보

선착순 증정 배지라고 해서 불안했는데

어쨋거나 로빈 배지랑, 루피 배지 획득 성공 ㅋㅋㅋㅋㅋ

아주 나이스 ㅋㅋㅋㅋ

 

 

 

스노우모스버거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음

그래서 2번가서 먹었을 정도.

 

다만 그 토마토 위에 양파 다진것과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칠리소스? 같은데

한입씩 먹을때마다 누를수 밖에 없으니까 옆으로 다 삐져나와버려서 먹는게 좀 불편했다는게 단점

 

대신 맛은 두툼한 고기 패티와 토마토 채즙 + 빨간소스 + 하얀소스가 섞여서

아주 한입씩 먹을때마다 입안에서 잘 섞이는 쥬시한 버거였음 ㅎㅎㅎ

 

가라아게 닭튀김 사이드도 좋았고

고구마치즈볼 사이드도 맛있었음.

 

결론 모스버거 추천합니다.

근본 메론소다는 내 취향이 아니라서 제로콜라로 추천 ㅋㅋㅋㅋ

 

모스버거 신촌점 위치

https://naver.me/FUGHsxyt

 

모스버거 신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1 · 블로그리뷰 109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