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사우디 5번 알리 알불라이히 선수한테 시비걸린 선수들 목록

by 뱀선생 2024. 1. 31.
반응형

 

사우디 5번 알리 알불라이히 선수한테 시비걸린 선수들 목록

 

 





 

 






메시한테 시비
호날두한테 시비

 

 




넌 비무슬림인데 무슬림으로 개종하면 인생에서 무엇을 하든 곧장 천국

 




오늘 NEW!

손흥민 머리채 잡기
황희찬 목조르기






인스타는 안나오내요 ㄷㄷ

 

 

ㅊㅊ ㅇㅍㅋㄹㅇ

 

와 근데 저걸 어떻게 참는거냐 ㅋㅋ

 

흥민이햄 많이 발전했네
저딴 듣보선수 어그로에 안 끌리고

 

어제 경기내내 패악질이던데 심판이 지나치게 관대

 

독일시절 손흥민이었으면

 

와 흥민이 형 진짜 성불이냐?

 

저새끼 경기내내 ㅈㄴ 폭력적으로 행동하더라

 

관중이나 선수나 매너없음 사우디 비호감

 

정말 개같은 넘 희찬이 목조르기도 하던데 주심은 뭐하는건지

 

아니 쟤는 희찬이 목도 조르고 대놓고 저러는데 카드도 안주는게 말이되나 ㅋㅋ

 

저거 원래 저러는놈임 ㅋㅋ 시비 오지게털고다님
메시한테 무슬림으로 개종하라고하고
호날두한테 메시가 더 잘한다고말하고 ㅋㅋ

 

트위터 드가서 보니까 끝나고 포옹ㅇ하는구만

 

진짜 나였으면 목젖당수 바로날렸을텐데 손흥민 진짜 부처 다 됐다

 

잘 참았다... 괜히 똥밟아서 경고받았으면 호주전 못나오는데

 

쟤 또라이로 유명함ㅋㅋㅋ 메시나 호날두한테도 일부러 신경전 검

 

흥민이 카드 있으니까 꾹 참은거지 저 씹새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