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걸스피릿 1회 보형, 소정, 유지, 케이, 승희, 성연 등등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20.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1회 보형, 소정, 유지, 케이, 승희, 성연 등등 라이브 영상


jtbc 화요일 음악예능 걸스피릿 1회 160719 A, B조 편성 사전 공연.


jtbc에서 슈가맨 후속작으로 만든 아직 못 뜬 여자 걸그룹 보컬끼리 대결한다는 컨셉의 프로그램.

그래서 그런지 청중 평가단도 실용음악과 학생들로 이뤄졌다고 함.

아무래도 전공자들이다 보니까 일반 대중들하고 포인트가 다른듯? 음정, 박자 같은 테크닉???

하여튼 점수가 엄청 짬 ㅋㅋㅋㅋ

105명이 투표한다는데 50점 밑이 수두룩 ㅋㅋㅋㅋㅋㅋ

챙겨봐야겠음.

(시청 포인트로는 둘다 못나가지만 그래도 선배 아이돌 가수와 후배 아이돌 가수의 처절한 대결인듯 -_-ㅋ

+ 걸그룹 메인 보컬의 실력. 과거와 달리 어렸을때부터 체계적으로 트레이닝 받은 선수들의 실력 ㅋㅋㅋ)


마지막 조편성을 하는데 스피카 보형? 최고 연장자 선배인 만큼 직접 골라서 죽음의 조로 만들어 버리는 패기 ㅋㅋㅋㅋㅋ

축구로 따지면 이탈리아가 독일, 프랑스를 직접 뽑은 느낌에 지렸음 ㅋ

쌔게 갑시다~ 



걸스피릿의 맏언니! 스피카 보형 'Lonely night'♪ (풀버전)


스피카 보형 - 론리 나잇 (원곡: 부활) 라이브 영상.


첫 번째 걸스피릿은 2012년 데뷔한 스피카! 

효리돌로 주목받았지만 16장의 앨범은 흥행 실패... 

다시 한번 꿈을 위해 이 자리에 섰다...! 

스피카 '투나잇'♪ + 스피카 보형 'Lonely night'♪


뭐 복면가왕에도 나올 정도의 실력자라서 잘 들었음 ㅋㅋㅋㅋ

가장 선배라서 죽자 살자 부르는 것도 모양 빠지고 그렇다고 막 10대 후배들한테 지면 더 쥐쥐고 머리 아플것 같음 ㅋㅋㅋㅋ



애절한 감성의 목소리! 피에스타 혜미 '살아 봤으면 해'♪


피에스타 혜미 - 살아 봤으면 해 (원곡: 2ne1) 라이브 영상


2012년 아이유 후배 걸그룹으로 데뷔해 
섹시그룹의 명맥을 잇고 있는!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 
MC 세호의 그녀 차오루 부터 대세 걸크러쉬 예지까지! 
이들 중 걸스피릿은 과연?! PIE PIE~ 뜨거우니 조심해~ 
피에스타 'APPLE PIE'♪ + 혜미 '살아 봤으면 해'♪


개인적으로 당황했던 무대였음. 

슈가맨이였나? 피에스타 다른 멤버가 메인보컬인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메인보컬 느낌은 아니였음.

뭐 그래도 잘하긴 하지만 와 쩐다 이런 느낌이 아니라서 경연프로에서 서브보컬을 투입시킨 소속사의 의도는???



특유의 섹시 보이스 레이디스 코드 소정 '아끼지마'♪


레이디스 코드 소정 - 아끼지마 (원곡: 프라이머리) 라이브 영상


2013년 데뷔, 3인조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 레이디스 코드 

걸스피릿 소정, 솔로 무대에 긴장한 듯도 한데... 

하지만 섹시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분위기에 시.선.집.중! 

레이디스 코드 'Galaxy'♪ + 소정 '아끼지마'♪


캬~ 무도에서 표절 논란으로 사고친 프라이머리 2집에 수록됐던 아끼지마.

거기서는 AOA의 초아가 불렀는데 소정 음색도 쩌네요.

천정명이였나? 진짜 예전 엄정화가 언뜻 연상되는 무대였음.

표정은 연기를 하지만 덜덜덜 떨리던 손이 시청 포인트였음 ㅜ

리세였나? 교통사고 이후 힘든일을 겪은뒤여서 그런지 뭔가 초탈한 멘트가 인상적.

"욕심나서 발버둥 치면 더 멀어지더라..."

선배 포스가 쩔었음.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함! 늘씬 미녀 베스티 유지의 '8282'♪


베스티 유지 - 8282 (원곡: 다비치) 라이브 영상


평균 키 170cm의 걸그룹 각선미 톱 베스티! 

그렇다고 비주얼 그룹으로만 생각한다면 댓츠 노노~ 

그룹에서 '포스트 비욘세'로 불리는 네 번째 걸스피릿의 실력은?! 

베스티 'Excuse me'♪ + 유지 '8282'♪


복면가왕에 나왔던 유지의 라이브. 뭐 복가 나왔으면 라이브 가창력은 증명된거지 ㅋㅋㅋ

유지 jyp 연습생 시절 효린과 더불어 역대급 보컬 연습생이였다라 카더라... ㅋ

예전 빅마마 같이 효린, 유지라고 쓰려고 했는데 진짜 그럴려고 했었네.

찾아보니까 이런게 있네. 진짜 나왔으면 쩔었을듯 ㅋㅋㅋㅋ

"당시 JYP연습생이던 시크릿의 송지은, 씨스타의 효린, EXID의 하니와 함께 'JYP빅마마'로 데뷔할 뻔 했으나 무산되고 각자의 길로 뿔뿔이 흩어졌다."



반짝반짝 빛나는 목소리! 라붐 소연 'Where u at'♪


라붐 소연 - 웨얼 유 엣 (원곡: 태양) 라이브 영상


2014년 데뷔 이후 대세로 급부상중인 걸그룹 라붐! 

상상의 상상의 미래로 가 볼까~ 새로운 눈빛에 가슴이 붐붐붐! 

상큼한 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가진 여섯명의 소녀들 중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걸스피릿은 누구? 누구?! 

라붐 '상상 더하기'♪ + 소연 'Where u at'♪


빅뱅 태양의 솔로곡 Where u at의 편곡이랑 도입부 분위기 쩔었음.
뒤로갈수록 감흥이 좀 깨졌지만 잘 들었음 ㅋ


달달한 멜로디에 깜찍함이 가득! 러블리즈 케이 '금요일에 만나요'♪


러블리즈 케이 - 금요일에 만나요 (원곡: 아이유) 라이브 영상


2014년 데뷔후 탄탄한 팬층을 확보중인 러블리즈! 
케이의 러블리한 외모만큼 빛나는 실력은? 더 가까이 와요~♥ 
러블리즈 'Destiny'♪ + 케이 '금요일에 만나요'♪


그럴것 같았지만 역시나 귀엽기만 했다고 서인영한테 까임 ㅋㅋㅋ



원곡 느낌 완벽 소화! 소나무 민재 '잘 부탁드립니다'♪


소나무 민재 - 잘 부탁드립니다 (원곡: Ex) 라이브 영상


최근 '넘나 좋은 것'♪으로 컴백한 7인조 걸그룹 소나무 

유쾌한 가사와 멜로디로 사랑받았던 

듣기만 해도 살랑살랑 기분 좋아지는 그 곡을 

리드보컬 민재만의 보이스로 소화하다! 

소나무 '넘나 좋은 것'♪ + 민재 '잘 부탁드립니다'♪


흐음 별로였음. 경연프로에 이게 뭐지... 연기만 하고 장난같이 느껴졌음;;;

메인보컬은 맞나???



CLC 승희 '난 괜찮아'♪ 파워풀한 가창력에 귀 쫑긋!


CLC 승희 - 난 괜찮아 (원곡: 진주) 라이브 영상


아이돌 명가 큐브의 차세대 걸그룹! 2015년 3월에 데뷔한 CLC 

비스트, 현아, 비투비의 뒤를 이을 최고의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승희라면 가능해~! 

야생마처럼 몰아친 그녀의 무대에 귀 쫑긋! 

CLC '아니야(No Oh Oh)'♪ + 승희 '난 괜찮아'♪



샤이니 노래의 재해석! 오마이걸 승희 'Dream girl'♪ 반전 매력에 퐁당~


오마이걸 승희 - 드림걸 (원곡: 샤이니) 라이브 영상


2015년도 데뷔해 대중들의 '마이 걸'이 되고 싶은 걸그룹 오마이걸! 

귀여운 외모와 달리 단단한 목소리의 소유자 승희 

샤이니 노래의 재해석! 승희만의 매력으로 확~ 바뀐 무대에 퐁당~! 

오마이걸 'Windy day'♪ + 승희 'Dream girl'♪


복면가왕에도 나온걸 기억하는데 역시 라이브 잘하네요 ㅋ



최연소 걸스피릿 에이프릴 진솔의 '있잖아'♪ 삼촌팬들 소리 질러!


에이프릴 진솔 - 있잖아 (원곡: 아이유) 라이브 영상


2015년 8월에 데뷔한 상큼한 걸그룹 

삼촌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등장한 에이프릴 

최연소 걸스피릿 16세 진솔 무대에 춤이 덩실~ 

에이프릴 '팅커벨'♪ + 진솔 '있잖아'♪


16살이 데뷔하는건 이유가 있긴 하구나... 까랑까랑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 우주소녀 다원 'Music Is My Life'♪ 필 충만~


우주소녀 다원 - 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 (원곡: 임정희) 라이브 영상


현재 활동 중인 걸그룹 중 최다 인원 13명의 우주소녀! 

올해 2월에 데뷔한 그녀들! 멤버가 많은 만큼 매력도 많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어린 나이(?)에도 섹시미 대폭발! 

우주소녀 'MoMoMo(모모모)'♪ + 다원 'Music Is My Life'♪


패기 넘치는 캐릭터 ㅋㅋㅋ



청량한 보이스의 소유자! 플레디스 걸즈 성연의 '꿈에'♪


플레디스 걸즈 성연 - 꿈에 (원곡: 박정현) 라이브 영상


프로듀스101 연습생 주결경&임나영이 속한 걸그룹 플레디스 걸즈! 

녹화 전날 6월 27에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 초 신생 걸그룹! 

오늘이 바로 플레디스 걸즈의 첫 방송!! 짝짝!! 데뷔 축하드려요~♥ 

앳된 얼굴과 대비되는 풍부하고 깊은 감정 표현의 성연에 모두 소오오오름! 

플레디스 걸즈 'WE'♪ + 성연 '꿈에'♪


ㅋㅋㅋㅋ 이게 뭐야 전날 데뷔한 걸그룹이길래 101 끼워팔기인갑다 했는데

괴물 유망주 보컬 등장 ㅋㅋㅋㅋ

18살이라는데 야구로 따지면 류현진을 본 느낌.

내가 PD였어도 억지로 출연시키겠네 ㅋㅋㅋㅋ

몇년뒤면 탑보컬 중 한명이 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