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형이 왜 여기있어...? 제주도 손흥민 결혼한 근황

by 뱀선생 2024. 1. 25.
반응형

유머 - 형이 왜 여기있어...? 제주도 손흥민 결혼한 근황

 

 

 

 

영국으로 출국하는 오늘자 손흥민 의상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561

 

영국으로 출국하는 오늘자 손흥민 의상 정보

영국으로 출국하는 오늘자 손흥민 의상 정보 오늘자 손흥민 런던으로 출국하는데 아이보리빛 상의 후드를 입었는데 넘나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뒤지니까 바로 정보 뜸... 정확한지

snaketeacher.tistory.com

춘천 손흥민까페 INFEED 인필트 장소, 빵 음료 가격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02

 

춘천 손흥민까페 INFEED 인필트 장소, 빵 음료 가격

춘천 손흥민까페 INFEED 인필트 장소, 빵 음료 가격 새로 오픈했다는 손흥민 카페는 Field 와 Feel 합성어인 INFEED 는 필드 위의 생생한 에너지와 긴장감, 그리고 그필드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들

snaketeacher.tistory.com

 

 

 

 

제주도 동문시장에서 일하시는 분인가봄

 

 

 

 

 



 

 

 

 

 

 

 

 

 

 

 

 

 

 

 

 

 

 

 

 

 

 

 

ㅊㅊ ㅇㅍㅋㄹㅇ

 

이사람은 그냥 토트넘 웸블리 구장옆에서 푸드트럭 장사로 핫도그 맥주만 팔아도 초대박날듯

 

손흥민 이강인 섞였네 ㅋㅋㅋㅋ

 

손흥민 쌍둥이였던거 아니냐ㅋㅋㅋ 말투랑 목소리도 비슷한데

 

이분은 진짜 런던에서 장사하면 장사 더잘되겠는데

 

???? 순간 뇌정지왔다 ;;

 

이분은 영국현지가면 100% 속겠네 ㅋㅋ 정동식심판 나폴리 갔을때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민이 아버지도 속겠다

 

얼핏보면 닮았는데 자세히 보면 또 안닮은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 이강인도 보이고 홍현석도 보이고 믹스

 

손흥민+이강인
월클의 의지 ㄷㄷㄷ

 

약간 어두운데서 보면 손흥민도 거울본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

 

엥?와ㅋㅋㅋㅋ진짜신기하다 어케이리닮지 도플갱어가실존하나

 

손흥민도 1초 정도 거울보는 느낌일듯

 

영어배워서 영국가서 유튭이나 패러디 좀 하면 돈 제법 벌고 올수있을건데

 

왐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직관가면 싸인쌉가능할듯

 

이 분 워낙 유명해서 ㅋㅋ 손흥민 본인도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진짜 무슨 방송광고 촬영중인줄 알았네

 

와씨 ㅋㅋㅋㅋㅋㅋㅋ
토트멈에서 이벤트 하는 줄

 

이건 닮은 정도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대신토트넘가도 동료들도 모른다

 

닮았다 안닮았다가 아니라
난 아예 이미지가 다르게 느껴지는데
다들 닮았다니까 몰래카메라 같네....
난 평소 손흥민의 어떤 모습을 이미지로 그리고 있던걸까

 

ㅋㅋㅋㅋ 눈에 점만박으면 빼박이네

 

ㅁㅊ 밀랍인형인 줄 알았는데 움직여서 놀랐고, 손흥민 아니어서 놀랐네 시벌;

 

손흥민이랑 광희 섞은거 같네ㅋㅋ

 

런던가면 둘러쌓일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