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기후에 따라 적응한 대구식 눈사람 vs 부산식 눈사람.jpg

by 뱀선생 2024. 1. 24.
반응형

유머 - 기후에 따라 적응한 대구식 눈사람 vs 부산식 눈사람.jpg

 

 

이게 대구식 눈사람이야
눈 10%, 흙85%, 돌5%

 

 

 

 

 

 

 

 

아무것도 듣지마, 넌 눈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은 그냥 흙사람

 

 

 

ㅊㅊ 개드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