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신기 - 일본에서 인기라는 한국 음식 뷔페에 나오는 메뉴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4. 1. 21.
반응형

유머 신기 - 일본에서 인기라는 한국 음식 뷔페에 나오는 메뉴 ㅋㅋㅋㅋ

 

일본 신오우쿠보에 위치한 한국음식 전문 뷔페 나나고 차차

거기서 나오는 한국 음식 메뉴 라인업 ㅋㅋㅋ

 

떡볶이

잡채

삼겹살

김밥

양념게장

쭈꾸미볶음

치즈볼

짬뽕국물

등등

 

한국 음식 요리 28종 나온다고 함.

 

90분동안 뷔페 식사 가능하고

가격은 대략 10,700원 정도.

 

https://maps.app.goo.gl/GMSHzdEAkj2rc5BR8

 

칠오차차 · 1-15-8, 新宿区大久保, Tokyo 169-0072 일본

★★★☆☆ · 한식당

www.google.com

 

 

우리나라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싼거 같음

쭈꾸미 양념게장 무한에 만원이면 개같이 먹지

 

일본에서 한식은 비싸기 때문에 무한리필(타베호다이)집은 그냥 무조건 혜자라 보면 됨ㅋㅋㅋㅋ 

보통 치즈볼3개 500엔 김밥 500엔 떡볶이 찌개 비빔밥등 1인 메뉴 대부분 1000엔내외 삼겹살은 2인 3000엔 김치 300엔
근데 또 마트 물가는 싸서 해먹을 수만 있으면 한식 해먹는건 쌈

 

음료 한잔 주는게 아니고
잔당 500엔 하는 음료수를 사야하는거다
전에 삼겹살 무한리필가서 한번 당해봐서 안다
신오오쿠보는 지들도 꼴에 신주쿠라고 그ㅈㄹ 하는듯

 

근데 타베호다이 원드링크제인곳 꽤 되는데…
화나긴 하는데 속일려고 그런건 아닐듯

 

원드링크가 일반적인 가격대면 괜찮은데
500엔은 진짜 좀 빡침 ㅋㅋㅋ
그냥 음료포함 1400엔이라고 하면 될껀데

 

대 혜 자
갓본이 물가가 우리보다 싸진듯

 

저기 오전 11시에 줄서있더라
밑에 저집도 잘되던데? 신오쿠보역 바로 앞에있는데
지하철타러 가는데 뭔가 싶었음 저저번주에

 

치즈볼 한국음식 무엇ㅋㅋ

 

김밥 너무 부실하다

 

음료 포함이 아니라 음료를 하나씩 시켜야 된다는거임 

그럼 1600엔정도 하겠네
그래도 싸긴 하다 ㅋㅋ

 

한국에서도 난리날 가격인데

 

냉동꽃게면 바레인산 많이 쓸거임

 

삼겹살까지 있는데 가격 싸네

 

신오쿠보면 한국인 많은곳인가 

일본의 한인타운

 

개싼데?? 요즘 환율 떨어져서 9천원대겠네

 

치즈볼 스벌 ㅋㅋㅋ 치킨집에서 5개 5000원에 파니까 씹혜자

 

정보) 현재는 1,958엔이다

 

찾아보니 평은 좀 별로네
구글에서 3점 초반이면 좀 심한데

 

나 가봄.
가끔 별미로 찾으면 좋을 맛임.
추천은 글쎄..

 

구글 리뷰 평가

엄청 맛난 삽겹살이 한국보다 더 싼 집ㅋㅋㅋ 골목식당 바로 앞에 있는 칠오차차.
우측 건물까지 확장해서 영업중에 있으며 가격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다. 한국어 하는 직원이 있으며 일본직원들도 서툴지만 한국어를 합니다. 와이프랑 초딩 아이랑 같이 갔는데 삽겹살이랑 넘 잘먹고 180그램 정량이 천엔도 안해서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떡뽁이랑 김치등은 한국처럼 조미료 쏘는 맛이 좀 그리워지지만 나름 맛납니다. 다음에도 또 갈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