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89회 귀곡성 편 정준하 레전드 리액션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18.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489회 귀곡성 편 정준하 레전드 리액션 웃긴 영상 짤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89회 160716 귀곡성 편

ㅋㅋㅋㅋ 정준하가 하드캐리함.

앞에 웹툰은 점점 재미없어지지만 귀곡성은 레전드 편인듯.

하하네 집 공포 분위기 개쩜 ㅋㅋㅋ



서방님(?) 유재석 기다리는 귀신에 '어우씨'


유재석, 본인 기다리는 귀신에 '어우씨' 남발?! 

화장실 손 튀어나오는거 너무 고전이긴한데 그만큼 효과가 입증? ㅋㅋㅋㅋ



광희, 연예인 최초 "똥치기 소년' 위기?!


장염으로 고생하는 광희! 

정준하의 약방에서 치료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 장염으로 비실비실거리는 광희.

연예인 최초 똥치기 소년된다나? ㅋㅋㅋㅋㅋ

지렸으면 초대박



프로 귀신 환영 인사에 정준하 'mc민지' 소환?!


유재석 집 프로 귀신님(?)의 계속되는 환영 인사! 

놀란 마음에 랩하는 정준하 'mc민지' 소환?! 

ㅋㅋㅋㅋ 정준하 리액션 갑

오늘 무한도전은 진짜 정준하 하드캐리!!!!

미끼를 물어브렀구만 ㅋㅋㅋㅋ

놀.래.키.지.마!!! 나.타.나.지.마.!!!! 하.지.마.!!!! 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산 속에서 추격전 한 이유는?!


하하네 귀신의 집을 방문한 유재석! 

산 속에서 추격전을 벌인 이유는?! 

ㅋㅋㅋㅋㅋ 진짜 곡성 악마를 패러디해놨네 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혼자 갔으면 레전드 나올뻔 ㅋ



이 시대의 호러 킹 정준하! '대성통곡'


숲 속의 악마 만난 이 시대의 호러 킹 정준하 '대성통곡' 

ㅋㅋㅋㅋㅋㅋ 레알 울고만 쩌리짱!!!

진짜 리액션이 갑. 이 시대의 호러 킹 ㅋㅋㅋㅋㅋ

준하신 히트다 히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