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제2의 충주맨 이라는 광주 동구맨 미소계장님, 오늘점심, 양식?

by 뱀선생 2024. 1. 16.
반응형

유머 - 제2의 충주맨 이라는 광주 동구맨 미소계장님, 오늘점심, 양식?

 

 

 

“계장님, 양식 먹으러 갈래요? 마음의 양식이 있는 동구 구립도서관으로”

 

이같이 최근 유행하는 각종 ‘밈(meme, 온라인 유행 콘텐츠)’을 활용해 구정 홍보에 나서는 것은 동구 뿐만이 아니다. 쉽고 재미있게 구정을 알리기 위해 다른 광주 지자체에서도 ‘B급 감성’의 유머러스한 홍보방식을 시도하고 있다.





https://youtube.com/shorts/75y1k1essH8?si=WYLiNMvlnMyo8Fib

 

 

 

 

서울시민인데 깔깔대고 웃었네요 ㅎ 이렇게 만 만들어주세요 ㅎㅎ 계장님 연기 왜 이렇게 잘함 ㅋㅋㅋ

 

계장님 연기 왤케잘함?? 형사 영화에서 나올법한 캐릭터, 얼굴인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진짜 잘 하시네요 다음카페 인기글 보고 찾아왔는데 충주맨님 긴장하셔야할듯 ㅋㅋㅋㅋ

 

계장님 연기 너무 잘하시는데ㅋㅋㅋㅋ그 와중에 내용 알찬거 봐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때문에 책정원을 알게됨ㅋㅋ

 

이번편 기획한 기획자 상줘야한다.. 와..최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잘 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장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건물 되게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계장님 생활연기 하듯 잘하심 진짜 계장님이시겠지? 연극배우같음ㅋㅋ

 

ㅋㅋㅋ 알뜰살뜰 갈 만한곳 소개는 다 했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덕분에 시설 둘러보네 좋다

 

ㅋㅋㅋㅋ 와 근데 되게 좋다 지역주민 아니어도 갈 수 있나? 가보고 싶어

 

마지막에 계장님은 째려보고 카메라는 쭝얼거리는거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

 

계장님 연기잘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도서관 되게 잘 지어놨당 동네주민이면 자주갔을듯

 

ㅋㅋ와 동구청도서관 좋네 광산구 도서관증밖에 없는데ㅠ

 

근데 릴스 마지막에 도서관 개좋더라

 

양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간장계장님이예요? 양념계장님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설 유ㅐ캐 즇아? 릴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보러 가끔 광주 가는데
함 들여봐야겠다

 

계장님 너무 연기 잘하셔서 도서관 기억에 더 많이 남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도서관 짱조앜ㅋㅋㅋㅋ 아니 영상 넘 재밋는뎈ㅋㅋㅋㅋㅋ

 

나 저기 봉사활동하고왔는뎈ㄱㅋㅋ
위치가 좀 외지긴하지만 새로 잘지어놨어 오전에 애기들 많이왔음 2층에선 공부하는 어른들도많고
버스를 화순가는 버스타야 코앞에서 내리고(남계촌) 월남동이 종점인거 타면 15분정도 걸어야됨
지하철 녹동역에선 넉넉잡아 30분정도?

 

볼때 ㅈㄴ 웃겻는제 ㅋㅋㅋ 충주시 이후로 시마다 재밌는 영상 올라와서 조으다

 

도서관 좋다 광산구에선 대척점 끝이라 슬퍼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양식ㅋ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성 미쳤다는 제 2의 충주맨 광주 계장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eel/CzaxDqYLUnt/?igsh=d2U4eWxraGRhZTdq

 

 

 

자차로오면 생각보다 금방올수있어 순환도로타고 오면 순환도로 내려와서 바로 근처라! 주차도 도서관 주차장에 20대정도 할수있구 여기 다 차면 바로 근처에 무료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거기다가도 주차가능함

 

아 뻘하게 웃기넼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도서관 좋잖앜ㅋㅋㅋ

 

대박이ㅑㅇ 대박 할 때 억양이 진짜 완전 광주 억양이닼ㅋㅋㅋㅋ힝 집에 가고싶다 엄마 밥 먹고싶다 저 말투 들으니까 

 

존나 비싼 퍼시스쇼파.. 부자네..

 

ㄱㅇㅇ
그건그렇고 시설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