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AI가 생각해 그린 호그와트 친구들의 광란의 파티 그림짤 ㅋ

by 뱀선생 2024. 1. 11.
반응형

유머 - AI가 생각해 그린 해리포터 호그와트 친구들의 광란의 파티 그림짤 ㅋ

 

결국 경찰 추적에 도망가는 해리포터 친구들

 

 

 

스네이프교수님 해그리드 그립습니다..

 

스킨스 갬성

 

너바나 음악이 들리노

 

덤블도어 드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마법세계관이 단체환각증세였을줄이야ㄷㄷ

 

볼드모트 뭐임ㄱ ㅋㅋㅋ

 

90년대 브릿팝 표지 같네 ㅋㅋㅋㅋ

 

헤르미온느 해리 입이 아니라 코에 맥주 붓네 ㅋㅋㅋ

 

마지막 경찰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까지 완벽 ㅋㅋㅋ

 

머글 경찰들 불법단속 들이닥친것까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