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너목보3 원더걸스 편 라이브 영상 - 노래 좀 하는 관상 등등

by 뱀선생 2016. 7. 15.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3 원더걸스 편 라이브 영상 - 노래 좀 하는 관상 등등


mnet 목요일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3회 160714 원더걸스 편.


한국에 원더걸스가 있다면, 베트남엔 원더풀 걸스~


베트남 국민여동생이 너목보에 떴다! 

라임 - '서두르지마' 라이브 영상



(감동)앙드레 김이 선택한 그, ′You raise me up′


풍성한 화음과 함께하는 엘레강스한 무대 

구현모 - ′You raise me up′ 라이브 영상



[미공개]유엔젤보이스 앵콜무대 '대 성당들의 시대'


모두를 감동시킨 천상의 화음! 

엔젤보이즈 '대 성당들의 시대' 라이브 영상

너목보 역사상 가장 쩌는 무대? ㅋㅋㅋ

이상민 일디보를 언급하며 실력자 맞출때 개소름.



엠카 방청객, K-POP과의 소름돋는 '인연'


엠카에서 너목보까지 성지순례한 그녀! 

힐라 - '인연(이선희)'  라이브 영상

부산대학교 교환학생이라네요 ㅋㅋㅋ



먹방CF 끝판왕!! 케이준 '피우든 마시든'


리듬을 가지고 노는 무대! 

케이준 - '피우든 마시든(김범수)' 라이브 영상

진짜로 맥도날드, 공무원시헙합격 에드월 CM송 만든 사람 ㅋㅋㅋㅋ



노래 좀 하는 관상, 깊은 소울로 부르는 '못해'


내 안에 김범수, 나얼, 박효신 다 있다! 

소울 3단합체! 황태익 - '못해(포맨)' 라이브 영상

캬 또 다시 너목보 역대급 레전드 나옴.

진짜 성량 미쳤네.

성대결절 5번 왔다나? 지린다.

닉네임부터가 김나박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