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티빙 코난 추천작 명탐정 코난 극장판 25기 할로윈의 신부 더빙판

by 뱀선생 2024. 1. 7.
반응형

티빙 코난 추천작 명탐정 코난 극장판 25기 할로윈의 신부 더빙판

 

경시청을 배경으로 하는 2022년 7월 13일에 개봉한 25기 극장판이다.

타카기 와타루(신형사), 사토 미와코(오형사), 그리고 아무로 토오루(안기준)를 포함한 경찰동기조가 주연이다.

흔들리는 경시청 1200만 명의 인질과 이어지는 요소가 많은 극장판으로, 이 에피소드에서 나온 지금은 없는 마츠다 진페이도 중요 인물로 나온다.

 

참고로 명탐정코난 입문자 초보자, 오랜만의 복귀자들을 위한

이번 극장판의 공식 주요 등장인물 스토리 TV스페셜 요약본인 명탐정 코난 본청 형사의 사랑이야기~결혼전야~를 먼저 보고 

그 다음 25기 극장판 할로윈의 신부를 보는 순서를 추천합니다.

 

신형사 오형사 역대 스토리 및 폭탄해체에 관련된 안기준 경찰 동기 친구들의 캐릭터 스토리도 소개됨.

역시 티빙에 있으니까 먼저 보세요.

(대신 티빙에 본청형사의 사랑이야기 결혼전야는 더빙판은 없고 자막판만 있는것 같습니다.)

 

코난 극장판 25기 할로윈의 신부 주요 등장인물 원화 포스터

 

 

 

https://youtu.be/olv1UFC9Lno

코난 할로윈의 신부 한국 공식 예고편 영상

 

주요 스토리

할로윈 시즌으로 떠들썩한 도쿄 시부야. 시부야 히카리역에서 어느 결혼식이 거행되고 있었다. 그곳에는 웨딩 드레스를 입은 경시청의 사토 형사의 신부 모습이.

초대 손님인 코난 일행이 지켜보던 중 돌연 난입한 폭력배가 덤벼들어, 지키려던 타카기 형사가 부상을 입고 만다.



다카기는 목숨을 건지고 사태는 수습되었지만 사토 형사의 눈동자에는 3년 전의 연속 폭파 사건에서 맘에 담아둔 마츠다 형사가 순직했을 때 보였던 저승사자의 이미지가 타카기에게 겹쳐 보이고 있었다.

같은 시간에 그 연속 폭파 사건의 범인이 탈옥. 과연 이게 우연일까? 공안 경찰의 후루야 레이(아무로 토오루)가 동기였던 마츠다 형사를 죽게 한 자를 궁지에 몰아넣었지만 그곳에 나타난 정체를 알 수 없는 변장한 인물에 의해 목걸이 폭탄이 채워지고 만다.



목걸이 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아무로가 잠복하고 있던 지하 쉘터를 찾은 코난은 3년 전에 지금은 사망한 경찰학교 시절의 동기 멤버들과 정체불명의 가장(위장) 폭탄범 「플라먀」와 시부야에서 조우했던 사건 이야기를 듣는다.

이윽고, 수사를 진행하는 코난 일행을 노리는 불언한 그림자가 드리운다—.

 


명탐정 코난 25기 극장판 할로윈의 신부 평가

희열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25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이번 극장판은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아무로 토오루와 경찰 동기조의 사연이 주가 되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더불어 폭파범을 잡기 위한 아무로 토오루와 코난의 공조 수사는 추리 액션의 규모감을 키워 모처럼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볼거리가 넘친다. 할로윈 시즌의 시부야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하이라이트 장면이 단연 압권. <명탐정 코난> 최근 극장판 시리즈와 비교해도 이야기나 재미, 완성도 면에서 우세하다.

 

<명탐정 코난> 사상 가장 기발한 액션 그러나 너무 친절한 설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