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항공샷 따라하려다 CCTV 인증샷 남긴 촌놈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4. 1. 7.
반응형

유머 - 항공샷 따라하려다 CCTV 인증샷 남긴 촌놈들 ㅋㅋㅋㅋ

 

인생네컷 플랜비 찍으러왔다가 CCTV 보고 항공샷 찍은 촌놈들

항공샷 처음 찍어보는 남정네들 결국은 해피엔딩? ㅋㅋㅋㅋ

 

머고 와 안나오노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cctv샷을 보내주네 ㅋㅋㅋㅋ

사장도 존나 웃기네 그걸 보내줌ㅋㅋㅋ

 

종종 발생한다는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또 이런 애들이있네ㅋㅋㅋㅋ하면서 보내주셨을듯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