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번에는 축구국대 설영우랑 에이프릴 양예나 열애설?

by 뱀선생 2024. 1. 4.
반응형

이번에는 축구국대 설영우랑 에이프릴 양예나 열애설?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으로 퍼진 두 사람 열애설
네티즌들 “축구화에 이름까지 박아 놨네…”

연초부터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의 열애설이 터졌다. 이나은 측은 이강인과는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강인 측 역시 별다른 공식입장을 내지 않으며 대응하지 않았다. 

이렇게 두 사람 열애설이 일단락되는 시점에서 또 다른 국가대표 축구스타, 여자 아이돌 멤버의 열애설이 제기돼 크게 주목받고 있다.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설영우와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 / 뉴스1, 양예나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국가대표 수비수 설영우(울산 HD)와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다. 

최근 X(옛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포모스 등에는 설영우와 양예나가 열애 중인 게 확실해 보인다는 글이 여러 개 올라왔다. 

한 네티즌은 "울산현대 소속 및 축구 국가대표인 설영우와 에이프릴 멤버 양예나 연애 중임.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을 거임. 핸드폰 케이스랑 모자 봐봐. 티 나게 커플템 사용 중ㅋㅋ. 이건 그냥 알아 달라고 자랑하는 거 아님?"이라며 두 사람 열애 사실을 기정 사실화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축구화에 (양예나) 이름 박아놨네"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영우 것으로 추정되는 축구화에 'YENA(예나)'라는 영어가 새겨진 모습이 담겨 있다.

 

 

 

 

열애설 제기된 설영우와 양예나. 두 사람 열애 증거로 지목된 여러 커플템들. / X(옛 트위터)

 

 

 

 

'양예나'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설영우 이름이 연관 검색어로 함께 뜬다. / 네이버 검색창

일각에서는 이강인과 이나은을 연결해 준 사람이 설영우가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됐다. 이나은과 양예나 모두 에이프릴 출신인 점, 이강인과 설영우가 국가대표 소집 이후 돈독한 관계로 지내고 있다는 점이 이 같은 주장의 근거가 된 것으로 추측된다. 

열애설과 관련해 설영우 소속 구단인 울산 HD 측은 "선수 사생활 관련해서는 아는 게 없다"며 따로 밝힐 입장은 딱히 없다고 말했다. 양예나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측에도 문의해 봤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

 

 





 

https://m.wikitree.co.kr/articles/915954

 

이강인-이나은 이어… '국대 축구스타♥여자아이돌' 열애설 또 터졌다 (+증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으로 퍼진 두 사람 열애설,네티즌들 “축구화에 이름까지 박아 놨네…”

www.wikitree.co.kr

 

https://www.fmkorea.com/search.php?mid=best&document_srl=6574757858&search_keyword=%EC%84%A4%EC%98%81%EC%9A%B0&search_target=title_content&listStyle=webzine&page=1

 

설영우 여자친구라는 양예나.jpg

 

www.fmkorea.com

ㅋㅋ에이프릴 멤버들 자숙할때 축구선수들 만나고있었누 ㅋㅋㅋ

 

사귀든 말든 축구만 잘하면 됨 ㅋㅋ 케이리그 웬만한 선수들은 다 여친 있을건디

 

에이프릴도 예쁜 멤버 많네

 

팀이 터져서 스케줄도 없다보니 연애할 시간이 많나보네ㅋㅋㅋㅋ

 

서로가 서로 소개해주고 보기 좋네 ㅋㅋㅋㅋ
스포츠선수들은 아이돌은 한번씩 다 만나보는듯

 

아이돌보다 연애 활동이 더 바쁠듯

 

설영우 진짜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남 스타일

 

아이돌땐 얼굴 엄청 화려하게 생겼었는데
수수하게 입으니까 화려한 느낌 전혀 없네

 

축구화에 이름 새겨 놨던데 딱히 숨길 생각도 없었을듯?
여자 사실상 일반인인데 숨길 이유도 없긴 함

 

걸그룹들이 젤 만나길 선호하고 좋아하는게 축구선수임

 

그냥 먼저 커플애들이 서로서로 다 소개시켜주고 만나나보네 ㅋㅋ

 

예나 나은이 다음으로 좋아했는데ㅠㅠ

 

사귀면 사귄다고 정확하게 커플사진 올리든가

무서우면 철저하게 감추든가..

저렇게 스무고개로 티내는 애들보면

한심하더라..

 

에이프릴이랑 국대랑 단체로 소개팅이라도했누

 

국대라 그런가 연예인 어케 만나는 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