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해하려고 하면 안됨. 충격과 공포의 기안84 빨래하는 기준ㅋㅋ

by 뱀선생 2024. 1. 3.
반응형

유머 - 이해하려고 하면 안됨. 충격과 공포의 기안84 빨래하는 기준ㅋㅋ

 

 

 

다시 떠난다는 기안84 26일 첫방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86

 

다시 떠난다는 기안84 26일 첫방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다시 떠난다는 기안84 26일 첫방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기안84 이번엔 원시의 바다로 향한다! 태초의 자연을 품은 비밀의 섬, 마다가스카르! 바닷길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69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유머 - 기안84식 자취생 남은음식처리방법 씨볶음밥. 남은음식 처리하는 방법.... 그건 내 전문인데 남은음식처리는? 김치랑 식용유랑 설탕을 넣어요 거기에 남은 음식 넣고 볶으면 새로운 메뉴

snaketeacher.tistory.com

 

 

 

 

 

기안84가 장도연이 하는 살롱드립2 유튜브에 출연했는데 거기서 밝힌 기안84식 빨래하는 기준 ㅋㅋㅋ

충격과 공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 맛

빨래 맛으로 빨래를 할지 안 할지 가늠하는 사람....

이기때문에 인도의 갠지스강도 이겨낸거.... ㅋㅋㅋ 아놔....

 

 

아무리 MBC 대상받고 태계주에서 요즘 좀 빵 떠서 잘 나오는 편인데 이건 좀... ㅋㅋㅋㅋ

정말 듣도 보도 못한 빨래를 하는 기준이다...

 

 

 

 

옷입기에 쓰는 칼로리와 시간이 아깝다는 기안84

옷을 아래위 셋팅하면 최소 4일은 입는다는데..





















































 

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난 개인적으로 충격이였던게 셀프 세차장가서 차량 부스안에서 옷입고 샤워하는거가 충격이였음

 

저러니까 갠지스도 이겨냈지...

 

미용실 안가고 셀프컷 하는게 귀찮아서도 돈이 아까워서도 아닌
단지 마음에 안들어서인 그를 이해하려고 하지마

 

저런 생활방식은 솔직히 못고칠텐데
돈도 많은 양반이 방송보면 목늘어난거 입고 댕기는거보면 참 신기해 ㅋㅋㅋㅋ
가식 없어서 인기 많은것도 있는데 난이도가 빡이긴하다
안마의자 고름인가 피묻은것도 방치한것도 존나 웃음벨이었지

 

쉽지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초2-3까지 뛰어노는데 미쳤었고 위생관념이 없어서 옷잘안갈아입었었는데

 

그냥 티비 예능 소재로 보고 웃으면 그만이라 별로 거부감 안든다. 나랑 엮일일 없고 상관없으니깐

 

아니 제목보고 기껏해야 빨래감이 엄청 쌓였거나 아니면 며칠입다 냄새나거나 이런 기준인줄 알았는데 맛을본다는건 생각도 못했다 ㄹㅇ ㅋㅋㅋㅋㅋ

 

진짜 배우자랑 얼마나 살림으로 싸우게될지 ㅋㅋㅋ

 

쉽지않다진심 ㅋㅋㅋㅋㅋ

 

이분은 바이러스도 도망가서 감기 안걸릴듯;

 

맛을 기준으로 빨래를 한다라.. 진짜 재능이긴 하다

 

잘 안 씻고 빨래 잘 안 하는 사람은 간혹 봤지만 그걸 맛을 본다는 사람은 진짜 처음 본다 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 리얼인가

 

이거말고 양복 코트 패딩 뭐 그냥 다 세탁기로 빠는거보고 충격 ㅋㅋ

 

연애는 포기했구나

 

근데 몸에서 냄새 안나는 타입인가?
본인이야 못 느껴도 주변 사람들도 별 말 안하는 거 보면 냄새 안나는 거 같은데

 

대상 받을만하네ㅋㅋ

 

진짜 대단하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저 피지컬에 돈도많은데 솔로구나

 

그냥 저런 특이한 사람이있구나 방송으로 보는게 최고임 주변에 있으면 골때리는 스타일이다

 

존나 충격이네 ㅋㅋㅋ
그냥 존나 더럽네 ㅋㅋㅋ
근데 또 위생적이라니깐 웃기네 ㅋㅋㅋ

 

저정도는 되어야
비예능인 최초 대상이 되는구나. 급이 다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