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생각보다 선호하는 사람 많다는 도브비누 도브 뷰티바로 씻기

by 뱀선생 2024. 1. 2.
반응형

생각보다 선호하는 사람 많다는 도브비누 도브 뷰티바로 씻기 

 

 

 

 

엥 도브비누로 머리를 감는다고?

생소한 덬들이 있을텐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도전함

사실 도브비누는 비누가 아니고 뷰티바라고함... 암튼

 

 

 

 

 

 

 

 

 

어떤 사람들은 미국산 도브 센서티브 비누를 써야한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다른 종류여도 상관없다고하고...

(개인적으론 거기서 거기였음)

민감성이 아니면 걍 우리나라에서 파는거 써도 될 듯

 

장점)


(출처 : 네이버블로그)

1. 접근성

일단 가격도 존나 쌈. 다이소에서 1,000원임

미국산 센서티브 어쩌구도 쿠팡에서 직구 가능함 (나는 개당 2천원 좀 안 되게 구매함)

2. 타 샴푸바보다 상당히 저렴함

3. 샤워시간 존나 단축됨

4. 비교적 환경에 도움됨 (플라스틱 쓰레기 없음)

 

단점

1. 은근히 빨리 닳는다

2. 사람에 따라 안 맞을수도 있다

3. 긴머리라면 머리 트리트먼트 해줘야함

 

그리고 머리가 안 빠진다 이런말이 있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일단 존나편해서 당분간 도브로 씻으려고함

 

 

 

ㅊㅊ ㄷㅋ

 

도브로 온몸씻기 시작하고 나의 인생 달라졌다~~~~ 난 머리가 요즘 너무 빠져서 샴푸로는 못쓰지만 도브 짱이야 찬양해..

 

나도 좋아함 여행갈때 비누 하나만 들고가서 편함
근데 머리에 기름이 두배쯤 빨리낌ㅋㅋ

 

도브최고 그리고 뷰티바도 향기다양함 최고야

 

도브 내기억으론 아무리씻어도 안씻기는 느낌이었는디..

 

피곤한 날 후딱 씻고 싶을 때 최고야 샤워볼로 거품 내서 두피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으면 샤워시간 5분컷도 가능

 

매일 쓰진 않는데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방에 다 쓸 수 잇어서 좋음 ㅋㅋㅋ 등드름 없애기에 한몫함

 

이거 좋다고 해서 따라했다가 두피에 비듬 겁나 생기고 복구하는데 오래걸림 ㅠㅠ 안맞는 사람이 바로 나였다...

 

난 극지성이라 안맞음.. 나한테 세정력이 부족해서 두피 난리났었어

 

머리 빼고 다 도브로 씻음 머리는 안맞아 ㅋㅋ

 

이거 개좋음 진짜 ㅋㅋㅋㅋ 가드름 등드름 싹 박멸함

 

이거 수영하는 사람들한테는 이미 핫템임 귀찮게 샴푸 린스 바디워시 주렁주렁 안챙기고 뷰티바만 들고다니면 됨

 

피부 건조하면 도브 찰떡임 ㅋㅋㅋ 본문에 적힌 장단점 다 맞음 그리고 나도 미국 직구 마트 다이소 이렇게 사서 써봤는데 그게 그거였음

 

다이소가면 비누 넣어서 쓰는 거품망 사서 쓰면 더 좋음

 

도브 좀 미끌거려서 답답한덬들은 아이보리추천해!

 

수영장가면 10명중에 절반은 다 저걸로 씻음ㅋㅋㅋㅋ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슈슈슉씻고 들어가심 다들ㅋㅋㅋㅋㅋ

 

오 바디워시바 살까 했는데 이거 사야겠다
두피는 예민해서 못 쓰겠고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