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주인공이 아이돌이라 쌉가능 난리난 고려거란전쟁 일명 고려돌 춤영상

by 뱀선생 2024. 1. 2.
반응형

주인공이 아이돌이라 쌉가능 난리난 고려거란전쟁 일명 고려돌 춤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출연중인 전 아이돌 현 배우 김동준

소소하게 고려돌 춤영상으로 입소문탐 ㅋㅋㅋㅋㅋㅋ

고려돌 짬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사극분장하고 열심히 춤추는게 넘나 시강이네요

다들 흥이 많으신 배우분들인듯 

유쾌한듯 ㅎㅎㅎㅎㅎ

 

 

 

 

 

 

https://www.instagram.com/reel/C0iggzkviLK/?utm_source=ig_web_copy_link

 

 

구마적아저씨 왜케 잘추시는거임?귀엽구로ㅋㅋㅋㅋㅋ

 

뒤에 배우님 ㅋㅋㅋㅋ센터 한번만 세워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ㅋ안무 외우실 생각도 없으시고 다 틀리시고 흥이 너무 좋아셔서 저희 아부지 같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전하 박자와 방향이 다른 저자가 거란의 첩자이옵니다아아 ㅏㅏㅏ

 

이거저거 다떠나서ㅋㅋ동준님 해맑은 미소가 반짝반짝

 

제국의아이들이라더니 진짜 제국의 황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뒤에 분이 조종하시는건가요,,,? 손놀림이 흑마법사 그 잡채인데,,,

 

ㅋㅋㅋㅋㅋㅋ이래서 거란이겼구만ㅋㅋㅋㅋ

 

헐 다들 너무 잘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이원종배우님 너무 잘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구마적인지 양희경님 아들인지 본인이 등판해야할듯... 그와중에 춤선 넘 이쁘시네

 

성상폐하와 아이들..

 

동준은 아이돌이라 이해되는데 구마적은 왜 잘추냐??

 

 

 

https://www.instagram.com/reel/C1MYbxdvlj7/?utm_source=ig_web_copy_link

 

 

 

아 드라마 볼때마다 생각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저 복장이 저리도 가볍게 움직일수있는 것인가요 ㅋㅋㅋㄱㅋ

 

고려돌 후속곡 폼 대박이네요~~~~~

 

메리 ‘고려’스마스

 

3탄도 기대할게요🔥🔥🔥유쾌한 현장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동준배우님 메리크리스마스 ❤️❤️

 

고려 댄스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웃겨

 

이거 충신 복선이다

 

성상폐하. 지금 거란과 전쟁중이옵니다. 체통을 지키소서!!

 

폐하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체통을 지키시옵소서🙉💙💙💙💙

 

후속곡 폼 미쳤다…
 
 
와 ~ 우 👍 훈훈한 외모보다 마음이 따뜻한 청춘의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동준오빠!춤 진짜 대박ㅜ😍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용!동준산타~🎄🎅🎁

 

아 진짜 이랗게 보니까 열아홉살같다 ㅜㅜ
 
 
야~호 개경에서도 해피 크리스마스🎄🎅☃️🎁😍
 
폐하 괜찮으십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