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연말방송 신박한 옆나라 아날로그 감성 끝판왕 홍백가합전

by 공생관계 2024. 1. 1.
반응형

 

 

유머 - 연말방송 신박한 옆나라 아날로그 감성 끝판왕 홍백가합전 

 

 

리갈하이 아저씨의 터치로 스타트





 

 





 

망고몸통박치기 후 화룡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광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 방송 한번 신박하게 하네

갑분 도미노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장인정신 깃든 일본이라 그럴만도 ㅋㅋㅋㅋ

참 이럴떄 보면 참 쓸데없고 할짓없는듯한 일본장인정신 ㅋㅋㅋ 리허설은 어떻게 했을까.. 의문 ㅎㅎ

 

 

 

 

 

ㅊㅊ ㄷㅋ

 

장잉정신은 쩐다 진짜 ㅋㅋㅋ

 

옷이 먼저 벗겨지고 도미노가 쓰러졌어야 하는 거아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 코메디냐

 

푸핫ㅋㅋㅋㅋ 저게 뭐람ㅋㅋ

 

미즈모리 카오리 의상으로 유명하지

 

이건 기술이다 ㅋㅋㅋㅋ

 

이분은 매년 홍백마다 재밌는거 입고 나오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옷부터 벗고 떨어지는 것 같은데 타이밍 안맞은 느낌이네ㅋㅋㅋㅋ

 

이거 전체 다 봤는데 저건 일부고 진짜 일본 답다~~ 했는데 ㅎㅎ 스텝 갈아넣었을거 뻔히 보여서..

 

진짜 신기한 나라다..

 

손으로 잽싸게 뜯네 ㅋㅋㅋㅋ

 

촌스러.. 80년대

 

저긴 옛날부터 저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아래 엠씨(?)도 개빵터졌네ㅋㅋㅋ

 

광기 오지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홍백은 매번 저런 초대형 드레스 입는 사람이 있더라..? ㅋㅋㅋㅋ 같은 사람인가? 근데 저거 미리 도미노 설치한 담에 조심조심 저 안에 들어간거겠지 와 까딱하다가 잘못해서 쳤느면 어캄 ㄷㄷ

 

개웃긴데 개쩐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형 드레스 자체를 80년대 이후론 못봤는데... 스탭만 고생

 

아날로그에 미친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급은 쓸데없는 일을 하니까 받는거야~

 

홍백가합전 글씨 볼때마다 홍합백합전 같아ㅎㅎ

 

홍백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촌스러운데 신기하긴 함ㅋㅋㅋㅋㅋ

 

멋지긴 한데ㅋ 근데 위에 원피스보다 치마가 먼저 벗겨지네 순서가 뒤바뀐듯ㅋㅋㅋㅋㅋ

 

아나 일본애들 개도라이짓 내 웃음코드 저격임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니...왜요??ㅋㅋㅋ진짜 특이하다 아날로그 이런쪽으로 열심히네

 

이 사람은 매년 홍백에서 옷갈아입기 퍼포먼스같은거 함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한거야 안움직이고 계속 세웠나?? 순수하게 너무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놓쳐서 도미노 얘기가 뭔가 했는데 이거였구나 ㅋㅋㅋㅋ

 

저거 하나라도 쓰러트렸으면 저 무대 캔슬일까?

 

실시간 보고 진심 터짐ㅋㅋㅋㅋㅋ도미노쓰러지면서 사진나오고 버튼도 누르고 그와중에 디테일 챙기더니 마지막에 가수 옷 바뀌고 ㅋㄱ

 

쌍팔년도감성인그

 

차라리 재밌다고 이런 건ㅋㅋㅋㅋ

 

와 ㅅㅂㅠㅠ 내가 담당자라도 존나울었음...

 

와 ㅋㅋㅋㅋㅋㅋㅋ 생방인데 저거 실패했을경우 생각하니 아찔

 

와 대박 나라도 찐박수칠듯ㅋㅋㅋㅋ근데 준비하는 스탭은 미리 애도

 

이게모얔ㅋㅋㅋㅋㅋ와 라이브에 저정도 도미노면 진짜 정성하나는,,,, 장인정신그-!

 

이걸 왜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아 근데 준비는 진짜 힘들었겠다 ㅋㅋㅋㅋㅋㅋ

 

저거 준비할때 세우다가 쳐서 쓰러뜨리면 대역죄인각 ㅋㅋㅋ

 

아날로그로 할 수 있는 그 끝을 보여주는 느낌이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