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눈 내린 세종시 어진중학교 운동장 근황 ㄷㄷ..jpg

by 뱀선생 2023. 12. 26.
반응형

눈 내린 세종시 어진중학교 운동장 근황 ㄷㄷ..jpg

 

 

 

 

뭐 이 정도는 ㅋㅋㅋㅋㅋ 

발 자국 하나 안 남기고 깔끔하게 이쁘다 이정도..? ㅋㅋㅋ

저 넓은 곳에 딱 글씨가 들어와서 이뿌다 정도 ㅋㅋㅋ

자세히 보면 왼쪽 하닥에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글씨 연습 하신듯 ㅎㅎ

겨울에 눈 소복이 왔을 때 느껴볼 수 있는 겨울 감성이네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이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

 

첫날은 누가 그렸는지 모르겠고 크리스마스 당일 날 아침 그림은 '묘금도 유기준 작가' 님이 그렸다고 함

 

 

아파트 주민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커텐 걷으면 볼 수 있는 위치라고

 

 

 

ㅊㅊ ㅇㅍㅋㄹㅇ

 

개쩌네 ㄷㄷ

 

낭만있네

 

다정동이네 ㅋㅋㅋㅋ

 

디테일 보소 ㄷㄷ

 

주민들 저거보고 기분 좋았겠다

 

들어간 흔적은 없고 그린흔적만있는데 뭔 시발 유에포가그림?

 

원래 예체능쪽 과 있는 학교여서 저기 졸업한 웹툰작가들도 있고 그럼

 

묘금도 작가는 누구임? 유명한 사람이야?

 

위에서 한명이 말해주면서 그리는거겠지?

 

크리스마스 선물~

 

어진중인디

 

내년 용띠야?

 

?? : 아 크리스마스 트리 누가 지웠어!

 

퀄리티 좋네 했는데 역시 작가가 그렸네

 

근데 글자야 사진에도 보이듯 그리드 짜서 한다고 쳐도 그림은 저 아래선 위에서 본거처럼 거리감각이 아닐텐데 잘그렸네 신기하다 ㅋㅋㅋ

 

1월1일까지 눈 안오길..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게 맞는 걸까 저것도 그리는 거라고 해야하나

 

슬릭백으로 이동하는건가

 

빨리 녹아서 아쉬울듯 ...

 

와 어케그렷지 대단ㄷ하네 저거 보이는 위치 높은데서 카메라 켜놓고 보면서 했는가

 

난 저런거 그리는사람들 보면 신기함.. 저렇게 크게 그리는데 어케 저렇게 디테일이

 

동양풍은 저 구름이 귀여움 ㅋㅋ

 

처음 짤이 예술가의 감성을 건드려서 그리셨을까

 

첫짤은 발자국도 없는데
혹시 ㄷㄷㄷㄷㄷ

 

??? 이거합성이네 아니면 제작과정을 가져와라

 

퀄리티 뭐야ㅋㅋㅋㅋㅋ

 

사이즈 안 틀리려고 칸쳐놓고 한거보니까 신경 많이 썼네.

 

와 지워지는게 너무 아깝다 ㄹㅇ 예술이네

 

와 개쩐다..
진짜로 커튼 걷었는데 저런 그림 있으면 깜짝 놀랄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