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그사세, 주차 두칸씩 먹어도 민원없는 아파트는 과연 어디?

by 뱀선생 2023. 12. 20.
반응형

그사세, 주차 두칸씩 먹어도 민원없는 아파트는 과연 어디?

 

 

 

월 관리비가 150! 성수아크로서울포레스트 유튜버 지무비 77평 집구경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71

 

월 관리비가 150! 성수아크로서울포레스트 유튜버 지무비 77평 집구경

월 관리비가 150! 성수아크로서울포레스트 유튜버 지무비 77평 집구경 지무비 라는 유튜버 특유의 잔잔한 목소리와 꺠알 드립, 웃긴 편집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 드라마 콘텐츠 유튜브 채널

snaketeacher.tistory.com

 

요새같은 주차대란에 대부분 주차 두칸씩 차지하고 있는 아파트는?

바로

성수동에 위치한 귀족 아파트로 유명한 갤러리아포레 주상복합 ㅋㅋㅋㅋ

서울숲이 바로 앞에 있는 주상복합이며 성수동에서 트리마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와 함께 고급 아파트임.

45층짜리 2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70~113평의 초대형 평수가 특징이다.

대부분 전문직 종사자, 사업가 및 재벌 2,3세,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부촌인만큼 주차장에는 페라리, 라보르기니, 포르쉐ㅣ 맥라렌, 벤틀리 쉽게 만나볼 수 있음.

현금자산 100억원 이상, 연간 백화점 쇼핑액 1억원 이상, 서울옥션 VIP 고객을 타깃으로 마켓팅 분양했던 곳이며 한강 및 서울숲 조망이 뛰어나기로 유명. 최상층 펜트하우스의 경우 잠실, 여의도, 남산이 보이며 관악산까지 보인다고 함. 하지만 아크로 포레스트가 들어섬과 함께 101동 세대 일부가 한강 조망이 침해받고 있다고 함.

 

 

 

 

https://new.land.naver.com/complexes/27620?tab=detail&rf=Y

 

네이버페이 부동산

네이버페이 부동산

new.land.naver.com


가로로 주차해도 되겠네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구당 6.5대라니 부럽긴 하네요 ㅎㅎ

저기는 주차스트레스가 없겠네요 ㅎㅎ

 

 

ㅊㅊ 이종격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