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힐링 그자체 아이들에게 평생 추억이 될 크리스마스 엘리베이터

by 뱀선생 2023. 12. 19.
반응형

힐링 그자체 아이들에게 평생 추억이 될 크리스마스 엘리베이터

 

 

 

https://twitter.com/TheFigen_/status/1736779055343570974?t=0NOOSBgk4YZvfI74yfqWAw&s=19

 

X의 Figen님(@TheFigen_)

This is awesome

twitter.com

 

 

 

This is awesome!

 

 

 

 

엘리베이터를 타면 새하얀 눈이 내리는 풍경을 보며 점점 하늘로 올라감? ㅋㅋㅋ

 

 

 

 

 

 

올라가다보면 구름을 지나다가 하늘에서 선물비가 내려와... ㅋㅋㅋ 귀엽다 환상이야 

아이들 입장에서는 이게 꿈이야 생시야 할듯 ㅎㅎ

 

 

 

 

 

 

 

 

점점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반짝반작 어느 환상적인 마을에 도달하게 됨

 

 

 

 

 

 

 

도착한 곳에는 캔디지팡이 램프가 켜있는 어느 한 오두막에 도착

동화 그 잡채.... 넘나 환상적 힐링 그 자체

 

 

 

 

 

문을 똑똑똑 하고 들어가면 엘리베이터 반대쪽에서 ? 문이 열림 ㅋㅋㅋㅋㅋㅋㅋ

문을 열면 바로바로...............

 

 

 

 

 

 

허허ㅓㅎ허~~~~~~~~~~ 해히 크리스마스! 컴온컴온!

산타 할아버지가 기다리고 있음 거기다가 들어간 산타할아버지의 집은 환상임 ㅋㅋ

 

 

 

 

 

뚝딱 완성된 산타 할아버지와의 만남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고 연말 특별 이벤트가 될듯 하네요 ㅎㅎ

나라면 저거 평생 못 잊어 ㅠㅠㅠ

 

 

 

 

ㅊㅊ ㄷㅋ

 

완전 동심같다ㅜㅜ잘만들엇다

 

우와 나도나도!!!

 

와 진짜 평생 추억 될 거 같다

 

우와 어른도 타고 싶어요ㅠㅠ

 

헐... 어디야? 우리 애기 데려가고 싶다 ㅠㅠㅠㅠ

 

와 현실은 대기만 몇시간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너무 이쁘다 ㅠㅠ 눈물날 것 같음

 

대박 크리스마스 ㅜㅜ

 

너무 예쁘다 근데 저기 어디길래 애들 내복바람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내복만 입은거 너무 귀여워서 눈물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