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나도 껴서 춤추고 싶은 핑계고 시상식 축하무대 gif

by 뱀선생 2023. 12. 18.
반응형

유머 - 나도 껴서 춤추고 싶은 핑계고 시상식 축하무대 gif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핑계고 구독하고 보는 일인인데

최근 제 1외 핑계고 시상식이 열렸음

장소는 협소해도 참석한 연예인들이 ㅎㄷㄷ 함 ㅋㅋㅋㅋ

아침 9시부터 모여서 저 흥이 가능하다니 ㅋㅋㅋㅋㅋㅋ 찐 방송쟁이들 모임이였음

참석자는 지석진, 송지효, 오나라, 미주, 홍진경, 조세호, 이동욱, 남창희, 권진아, 키, 이동휘 등이 참석함

그리고 스페셜 초대가수로 다비치도 출연함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시상식이 아니라 그냥 송년회 느낌이였음 ㅋㅋㅋㅋ

참고로 

대상은 이동욱

최우수상 지석진, 조세호

우수상 홍진경

작품상 등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연같이 박수치고 노래도 따라부르며 재미있게 보는 시상식 오랜만인듯 ㅎㅎ

시상식이 꼭 권위 있어야하나 ㅋㅋㅋㅋㅋ 다 같이 즐기면 연말 마무리짓는 시상식인거지 ㅎㅎ

 

저 협소한 공간에 따닥따닥 붙어서 춤 추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
아침 9시인데 ㅋ ㅋ ㅋ

 

 

 

오나라 의상부터 애티튜드까지 너무나 본격적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떠밀려가는 홍진경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제일 행복한 순간이다

 

 

 

계주 눈물 마를 새가 없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 만족도 100%)

 

 

 

욱동이 너무 웃겨서 얼굴 빨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즐기는게 보이니까 보는 사람도 행복했다ㅋㅋㅋㅋ

 

ㅊㅊ ㄷㅋ

 

 

 

‘제1회 핑계고 시상식’에 참석해 주신 계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동안 함께 해준 우리 계원들 초대해서 시상도 하고 축하 무대, 럭키드로우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봤는데 사실 시상식은 핑계고~🐓

첫돌 축하 겸 송년회 겸 그저 또 떠들어제껴보겠습니다.

1년 내내 풍성한 토크의 장을 펼친 핑계고를 아껴주시는 마음으로 ‘제1회 핑계고 시상식’도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yrdlOEbXqp0?si=YzITyncHz4191q-u

 

 

 

이건 진짜 찐 초대가수 무대 

개그듀오 다비치의 8282 ㅋㅋㅋ 오랜만에 불러서 더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예의 대상은 모든 사람들이 예상하고 바라는데로 투덜이 이동욱 배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로도 대상후보에 오른적도 없는데 유튜버로 인정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9싴ㅋㅋㅋ

 

솔직히 선곡 너무 미쳤어 ㅋㅋㅋ개좋음

 

홍진경 진짜웃겨ㅋㅋㅋㅋ등떠밀려가서 누구보다 열심히 춤추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수상 받아서 내가 다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 정품맛이넼ㅋㅋ

 

나 진짜 집에서 똑같이 따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언니 앞에서 춤이랑 리액션 너무 잘해줘가지고 반해부럿어 ㅋㅋㅋㅋ

 

2시간 넘 긴데? 했는데 벌써 끝남? 함 ㅋㅋㅋ 존잼임

 

홍진경 춤 출 때 키 카메라 눈치 보는 거 왤케 웃김 ㅅㅂ ㅠㅠㅠ

 

링딩동은 못참지

 

진경언니 핑계고 나올때마다 왜 유재석 웃음버튼인지 알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웃겼음

 

아니 ㅅㅂ 키는 저거 숨도 안 차는지 다 부르네 홍진경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앗시 아침 9시인게 킬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9시 아니냐고요ㅠ

 

나 원래 저런 자리 싫어하는데 껴서 같이 놀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경언니 내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므대 ㅅㅂㄱㅋㄱㄱㄱ ㅋ아 개웃겨

 

오나랔ㅋㅋㅋㅋ 갑자기 머리를 돌리시넼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