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하숙범 생각나는 BTS뷔 집에 얹혀살았던 박서준.jpg

by 뱀선생 2023. 12. 15.
반응형

유머 - 하숙범 생각나는 BTS뷔 집에 얹혀살았던 박서준.jpg

 

 

ㅋㅋㅋㅋㅋㅋ 집 인테리어를 해야 했는데 해외 촬영기간에 맞춰 하려고 했는데 촬영이 예상보다 먼저 끝나버려서 갈 곳을 잃은 박서준

가까운 5분 거리 친한동생 뷔네 2달간 집에 살았다는 썰

근데 뷔가 없을때도 있어서 뷔 부모님이랑 박서준이랑 같이 식사한 적도 있었다고 ㅎㅎ

 

 

 

 

 

 

 

 

 

 

 

 

 

 

 

 

 

 

 

 

 

 

 

 

ㅊㅊ ㅇㅍㅋㄹㅇ

 

예상보다 해외 촬영이 빨리 끝날만 했지...

 

예상보다 해외 촬영이 빨리 끝날만 했지...

 

하이킥에 범이 생각나네 ㅋㅋㅋ

 

???: 왜 가족사진 찍는데 저 안부르셨어요? 왜?!

 

호텔생활해도 박서준한텐 껌값일텐데 뷔랑 진짜 친했나보네

 

예전에 드라마 화랑이라고 뷔 박서준 박형식 민호 등등 나왔던 드라마 있음 ㅋㅋ
그때 출연진들끼리 친하던데

 

뷔vs박서준 국내기준 누가 더 유명함?

 

ㅋㅋㅋㅋㅋ부모님이랑 같이 사는구나 혼자 살줄 알았는데

 

박서준 수더분한가보네 ㅋㅋ

 

인테리어를 4달이나해?????????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 같이 사는게 더 웃기네

 

박서준은 월클들하고 친하네

 

박서준도 박새로이 밈 알고 있을까ㅋㅋ

 

연예인들은 유달리 저런거 많더라.
임창정도 이병헌집에 졸라 얹혀 살았고
장항준도 윤종신집에 2년 살았다고..
외에도 엄청많음.
(첨엔 며칠만 신세좀-> 그냥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