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누가 외국인들은 깻잎이 싫다는 소리를 내었는가?

by 뱀선생 2023. 12. 5.
반응형

유머 - 누가 외국인들은 깻잎이 싫다는 소리를 내었는가?

 

 

아 개웃겨 외국 사람들 깻잎향 때문에 깻잎 싫어하지 않냐니까

누가 그런 소문 냈냐면서 상추 파는 회사가 소문낸 거다 막이래 ㅜㅜ 개웃겨...

 

 

 

 

외국 사람들이 깻잎 향이 엄청 쎄다고 그러던데... 안 그래요?

알 : 안 그래요 . 누가 , 누가 그런 소문을 냈는지 모르겠는데 

럭, 알 , 독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깻잎 싫어하는 외국인 한번도 못 만나봤어!

럭 : 진짜 어떤 이상한 사람이 그렇게 뭐 소문낸 것 같은데

제 주변에 인도 친구들도 깻잎 싫어하는 사람은 하나도 못 봤어요.

알 : 상추 판매하는 회사 쪽에서 (ㅋㅋㅋㅋ)

일동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꺳잎의 라이벌은 상추야? ㅋㅋㅋ

ㅇㅇ 상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samdaasoo/status/1614980862491398147?s=20 

 

X의 수님(@samdaasoo)

아 개웃겨 외국 사람들 깻잎향 때문에 깻잎 싫어하지 않냐니까 누가 그런 소문 냈냐면서 상추 파는 회사가 소문낸 거다 막이래 ㅜㅜ 개웃겨...

twitter.com

 

 

https://youtu.be/xYViv9E9nIk?si=oAfrVBcDq6JT8fBk

 

 

하필 이 셋이라 믿기가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판매회사ㅋㅋㅋㅋㅋ빵터졌다

 

그걸 왜 한국패치 100퍼 가까이 된 형님들한테 물어불면ㅋㅋㅋ

 

상추 회사 : 외국인들이 깻잎 싫어한대 깻잎 회사 : 상추 먹으면 졸려

 

알베랑 럭키의 깻잎부심 너무 귀여워요 다니엘 뒤에서 형들 얘기 흐뭇하게 보고 있는 모습도 귀여워요

 

깻잎 우리만 먹을라고 내가 소문냈어 미안ㅜ

 

흑막이 상추회사일줄은 상상조차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 오늘 처음 알았네요. 상추와 깻잎이 라이벌인걸 ㅋㅋㅋ

 

다니엘 뒤에서 조용히 웃는거 좋다~~~^^

 

상추회사 드립은 진짜 이길수가 없네 ㅋㅋㅋㅋㅋ

 

이거 nn번째 보는데 볼때마다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알베 처음에 말 시작할때부터 웃기뮤ㅠ

 

깻잎의 라이벌 상추 . . . . 빵! 터지고 갑니다...

 

알베 가끔 드립력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ㅌ

 

이 세 사람의 조합은 진리다~♡

 

진짜 알베가 외국인 방송인 중에서 순간적인 센스나 드립력은 최강인듯ㅋㅋ 토종 한국인이었어도 결국은 방송 했을 사람ㅋㅋㅋㅋ

 

외국인들이 한국말로 얘기하는것도 진짜 재미중에 하나네ㅎ

 

상추 판매하는 회사쪽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깻잎 얘기하는거 본거 같은데 상추 회사의 전략 얘기는 첨듣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들 깻잎에 진심인데 ?? 찐이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