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혹시 양세찬처럼 생긴차 뭔지 알아...?

by 뱀선생 2023. 12. 5.
반응형

유머 - 혹시 양세찬처럼 생긴차 뭔지 알아...?

 

 

 

 

 

 

 

존나 개웃긴데 개똑같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생각해보니 양세찬 처럼 생긴 차 많은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너무양세찬

 

아침부터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이아버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누가 런닝맨 멤버한테 보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거 웅이아버지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저걸 왜 알아듣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 그래서 검정색으로 뽑음 수염자국 가릴라고 ㅠ

 

아 나 이제 미니쿠페 어떻게보냨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웅이아부지 에디션이라는 댓글본순간 차이름 잊어버림..

 

수염자국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