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2023 멜론뮤직 어워드 MMA 무대공연 영상 조회수 TOP 5 + 댓글반응

by 뱀선생 2023. 12. 4.
반응형

 

2023 멜론뮤직 어워드 MMA 무대공연 영상 조회수 TOP 5 + 댓글반응

 

내일 열린다는 2023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진 최종 라인업,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38

 

내일 열린다는 2023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진 최종 라인업, 정보

내일 열린다는 2023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진 최종 라인업, 정보 2019 멜론뮤직어워드 https://snaketeacher.tistory.com/4286 2019 멜론뮤직어워드 한 해가 끝나가면 시작하는 시상식들 제일 먼저 어제 2019 멜론

snaketeacher.tistory.com

 

 

 

# New Jeans -New Jeans+Super Shy+ETA+Cool With You+Get Up+ASAP

 

https://youtu.be/MfO1FenJbKI?si=IB8BDxSnEciGyc3O

 

 

팬클럽 가입할 정도로 이 그룹을 덕질하는게 아닌데, 내가 이 노래를 다 아는게 신기하다. 뉴진스 진짜 대단한 듯. 노래도 너무 좋고. 뉴진스만의 그 뭔가가 있다

 

앨범 하나 통으로 무대에 올린거 진짜 멋지다

 

아가들이 큰 무대에서 떨지도 않고 어쩜 이렇게 잘해 ㅠㅠ 우리 짱진스 너무 자랑스러워!!!

 

아이고 우리 아가천사들ㅠㅠ 연습하느라 얼마나 고생했을까ㅠㅠ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진짜 뉴진스최고예요ㅠㅠ 모든 멤버 다 이렇게 예쁘고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부르고 사랑스러운 그룹은 뉴진스가 원탑인 것 같네요ㅠㅠ 그리고 기획력 미쳤음ㄷㄷ소속사 일 진짜 엄청 잘하네요ㄷㄷㄷ 진짜 덕후들 마음을 어떻게 이렇게 잘 아는 지,, 진짜 독보적이예요!!

 

노래가 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민희진이 전략을 진짜 잘 짠게 수록곡들도 다 텀 내서 공개해서 모든 곡들이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음 그리고 노래들도 다 기깔나게 잘 만듬

 

노래랑 무대 다 너무 좋다ㅠㅠ 내년에도 좋은 노래 많이 들고 와서 뉴진스 해가 되길

 

항상 연말무대 새롭게 구성하는게 너무 좋은ㅠㅠ 내년은 또 얼마나 좋은 노래 들고올지 뉴진스 앨범 기대하고 있어요

 

확실히 음악이 고급스럽다 내가 뉴진스를 좋아하는 이유

 

진짜 앨범 통으로 공연한게 ㄹㅇ 개멋지다.....

 

 

 

 

# aespa - Drama

https://youtu.be/rUrzuF8d9O0?si=LbHt30hzS8sK46Ny

 

 

ㄹㅇ 베스트 퍼포였다 진짜 편곡 무대 지렸음

 

그냥 무대가 너무 깔끔하다;; 뭐 하나 부족한 점이 없음

 

존멋..무대장악력이랑 카리스마는 4세대 걸그룹 중 에스파가 독보적이다

 

이런 행사에 가져가기 딱 좋은 노래!!! 에스파 무대 장악력이 너무 좋아요

 

베스트퍼포먼스상 작년엔 르세라핌이받고 무대 찢더니 올해는 에스파가 받고 왜 받았는지 증명하네 편곡 무대스케일 조명 의상 다 완벽하네요 특히 락버젼 드라마 후반부가 압도적이네요

 

와 일렬로 서있는거 웅장함 미쳤네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은 이유가 있다 진짜 2023 mma 최고의 무대

 

실력은 인정하면서도 팬심까진 없었고...거기에 진짜 DRAMA 곡 아쉬움이 큰 곡이라 생각했는데...하루종일 돌려듣고보고 있네...미쳤다 미쳤어 쥰내 멋있다 진짜. 제발 다음부턴 원곡에도 메탈반주 살려서 넣어주세요 제발. 최소한 락버전으로 편곡할 생각 하면서 작곡하는거 맞자나???

 

 

# IVE - Baddie

https://youtu.be/W4uYG1I_P5Q?si=DUY7-UFXcdg1UObf

 

# IVE - I AM

 

https://youtu.be/fbRd6LX5MBM?si=6dNYqaDuJyTcelGu

 

진짜 아이브 겁나 예쁘고 멋있어! 이번 무대는 진짜 편곡도 많고 퍼포먼스도 완전 쩔었음~! 아이브 수상 너무 너무 축하해!!! 올해의 앨범상과 밀리언스 탑10 과 탑10 3개에 수상 너무 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

 

유지니 너무 멋지다!!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무슨 장원영은 웹툰 뚫고 나온거마냥 개이쁘다 진짜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미모다 하

 

썸네일에 홀려서 들어왔는데 아이브 모든 멤버들이 표정이 다들 좋다 노래도 잘하고 .. 인기있는친구들은 다 이유가있다 정말

 

아이브는 신이다 ㄹㅇ 개인적으로 4세대 탑이라 생각함

 

애들 다 이쁘다 장원영 반묶음 너무 이뻐 근데 왜 모든 무대들을 전체를 안올려주는거임

 

아이브 대상수상 축하 ㅎㅎ 원영이는 여신 그자체...무슨말이 필요하겟엉

 

 

 

 

 

# 이영지 - 파이팅 해야지 + Smoke

https://youtu.be/RWxHJmVjUT0?si=D7M_D_l4MxjgN5DP

 

부석순 대신해서 텐션 높은 무대 해줘서 고맙네ㅠㅜ 그리구 마이크도 선물해준 걸로 무대하니까 더 빛나는 것 같아 항상 이렇게 즐겁고 텐션 높게 무대 해줘!! 파이팅!!!

 

부석순이 없으니 영지소녀가 파이팅 해야지를 또 다른 매력으로 가득 가득 채웠네 ... 특히 파이팅 해야지 특유 분위기 살려 다같이 즐길 수 있게끔 리드하는 모습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ㅠㅠ

 

이야..역시 이영지는 없어서는 안되는 사람이다 오늘만큼이 아닌 항상 텐션이 넘치는 이영지 대단하다..그리고 유진이하고에 콤비도 미쳤다..ㅠㅠㅠ (역시 춤,랩하나만큼은 이영지다)

 

4곡 불러서 힘들어하는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요 혼자 큰 공간 채우기 쉽지않은데 찢었다 이영지

 

이영지는 진짜 무대 아티스트다… 숨소리까지 다 들어가는 완전한 생라이브가 가능한 실력은 물론 래퍼인데도 불구하고 뛰어난 춤실력에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 장악력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함

 

영지는 진짜 대단한거 같다............

 

이영지가 꼭 들어가있어. 꼭들어가있는거같아. 나중에 한방 제대로 터지면 진짜 바로 그냥 미국 빌보드 들어갈꺼같아. 21년도에 고등학교졸업했으면 진짜 안됐는데, 왜케오래본거같지? 한 5년본느낌?

 

이영지 못하는 거 뭐냐고!!!!!!!!!!!!! 존나 자부심 뿜뿜!!!!!!!!!!!!!!

 

 

# SHINee(Sherlock • 셜록+View+Dream Girl+Everybody)

https://youtu.be/ttkXDbseOkE?si=jHzY9g2bhhl-ngwI

 

 

이건 공연 중 샤이니 흑화한 천년돌 같다는 샤이니 태민 사진. 일본 천년돌 칸나랑 구도도 비슷하다고 하네요 ㅋㅋ

 

 

 

이게 케이팝이고 이게 연말이고 이게 시상식이다... 슴콘보다 재미있음 좋은 무대 보여 주신 샤이니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시상식 자주 나와 주세요🩵 셜록 나올 때 그냥 많이들 아니까 해주는 줄 알았는데 셜록 뷰 드림걸 에블바까지 추억여행 시켜주신 ㅠㅠ 핸드마이크 라이브까지 인천이 너덜너덜해졌어요 다 찢겼다구요 셜록 비트 나오자마자 심박수 180 찍은 것처럼 그냥 설렘 근데 그 설렘이 끝까지 함께했다구요

 

올해 시상식 무대 중 제일 완벽했어요. 역시 샤이니 무대는 레전드다. 제일 빛나고 제일 멋졌어요

원래 시상식을 이런 맛에 보는 거지 할 정도였어요. MMA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

 

타고난 재능에 피나는 노력과 무대 위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열정 이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매우 특별한 샤이니를 너무 사랑한다

 

오빠들 진짜 세명이지만 백명의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영원히 응원합니다

 

진짜 에브리바디는 진짜 그냥 백번 돌려볼각. 10년전 노래인데도 무대며, 춤이며 노래며 촌스러운구석이 0.1도 찾아볼수가없고 10년뒤인 지금까지도 풀파워 장착, 그게 여유가 느껴진다는게 샤이니 진짜 그냥 건재. 진짜 개멋짐.

 

샤이니는 진짜 여전하더라...라이브 미친 거 아님..? 나 진짜 특히 실시간으로 hard 라이브 듣고 개놀람.. ar 뚫고 나오는 소리가 진짜 개짱장하더라. 이번 멜뮤를 찢어놓은 선배님... 진짜 클라스가 뭔지를 보여주셨더라. 후배들 리액션 영상보면 답 나옴ㅋㅋㅋ하나같이 다들 입을 벌림

 

그들은 최고다 샤이니는 계속 빛나고 있다

 

어제 현장 갔던 샤월.... 샤이니즈백 나올 떄부터 미쳐서 날뜀 아니 솔직히 우리 샤이니 진짜 너무 잘하던데요? 현장반응 개미쳤고 핸드마이크 폼 개미쳤고 그냥 최고였어 우리 샤이니 짱 샤이니 사랑해 이게 15년차야 이게 가수야 이게 아이돌이야 라이브 폼 미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