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올해 머라이어 캐리를 꺾고 빌보드 1위가 유력하다는 캐롤

by 뱀선생 2023. 12. 4.
반응형

올해 머라이어 캐리를 꺾고 빌보드 1위가 유력하다는 캐롤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56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연말이 되면 무조건 듣게 되는 불후의 명곡들! 가수는 몰라도 노래는 안다!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캐롤송을 가지고 왔다. 올해는 겨울왕국2가 나와서 2의 ost 인기도 대단하다. Wham! - last christmas

snaketeacher.tistory.com

올해 즐겨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

https://snaketeacher.tistory.com/285

 

올해 즐겨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

머라이어캐리 음반이 질렸을때 올해 나온 따끈한 신상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소개, 리뷰, 감상평 1. 카일리 미노그(Kylie Minogue)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인 Kylie Christmas(2015)~!!!! 인터넷 보니까 팬

snaketeacher.tistory.com

 

 

 

 

 

 

 

https://youtu.be/TFsZy9t-qDc?si=a-lkroGVOox3KglQ

 

 

 

바로 Brenda Lee의 Rockin' around the christmas tree (1958)

 

 

 

 

 

이번 빌보드 차트 예측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와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결국 최종 1위로 예측됨

 

 

 

 

 

현재는 스포티파이 등에서 스트리밍 격차가 더욱 벌어져서
작년에 4주동안이나 1위를 차지한 머라이어 캐리의 캐롤이 올해는 빌보드 1위를 한 번도 차지하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2008년 이 노래의 50주년이 될 때까지 Lee의 오리지널 버전은 전 세계적으로 2,5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크리스마스 싱글 중 4번째로 가장 많은 디지털 다운로드가 판매되었습니다.

특히 90년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홀로 집에 에서 케빈이 강도를 속이기 위해 집에서 파티가 있는 것처럼 그림자놀이 하는 장면에 사용된 노래입니다. 

 

 

ㅊㅊ ㄷㅋ

 

 

한번쯤은 이럴때도 있어야지ㅋㅋㅋㅋ할무이가 옛날얘기 해주는 느낌이라 포근해

 

저노래 오리지날이 저 가수인거야?

 

갑자기 왜지 58년도 노래가

 

무슨 노래지 하고 틀자마자 아 이 노래~~ 함

 

58년 노래인데 영상도 새로 올려준거네
본인... 이시겠지?????

와 찾아보니까 데뷔를 진짜 개일찍하셔서 노래를 진짜 어릴때 냈다

 

이거 '나홀로 집에'에 나왔던 노래다!

 

노래가 일단 2분대라 더 짧기도 하고 유명 플레이리스트가 80년대까지라 머라이어 노래가 안들어간 영향도 있을거야 ㅋㅋ
그래도 머라이어가 올해도 1위 한 번은 해주길!

 

연말이라 그런가 미포티도 파이 많이 죽었네 2위가 170만이네 

 

이 노래랑 its beginning to look a lot 이 노래도 유튜브 쇼츠에 많이 뜨더라 ㅋㅋ

 

너무 좋아 나홀로집에 나올 때부터 진짜 좋았어

 

애즈원이 부른버젼 엄청 좋아함!

이거 스타벅스에 나오는 건데ㅋㅋㅋㅋㅋ 반갑
 
켈리클락슨 underneath the tree 생각했는데 아니었군...
 

러브액추얼리 생각난다ㅎㅎ 빌 나이 아저씨 에피소드..

essential 이었나 트니까 이거여서 최근에 계속 들음. 난 오히려 이게 더 좋아

 

대체 무슨 노랜데 햇는데 나 홀로 집에 잖아 !!!! 헐 

 

하... 안돼 내 머라이어캐리... 스포티파이 스밍간다

 

나홀로집에에서 케빈이 입간판 같은거 연결하고 춤추고 기차에도 사람모양 달아서 그림자로 파티하는것처럼 속였던 장면 배경음악!!!!

 

나도 브렌다리가 부른거 좋아해 완전 옛날 느낌 제대로야ㅋㅋ

 

외국애들 틱톡에서 이노래 개많이쓰더라

 

이거 이마트 트리 인형 노래다 ㅋㅋㅋㅋ

 

나홀로집에에서 조던 기차에 얹혀서 지나가는 씬 생각나네요ㅋㅋ

 

나홀로 집에 인형 삼촌 조종할 때 나오는 캐롤 아녘ㅋㅋㅋㅋㅋㅋ

 

이거 춤추는 트리 음악이넼ㅋㅋ

 

와 완전 올드한 캐롤이넼ㅋ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ㅋㅋ

 

벌써 케빈 집에 혼자 있는 거 그려진다 이 캐롤 너무 좋아

 

이거 원래 유명한데 요즘들어 쇼츠에 자주 쓰여서 더 화력 쎄졌나 싶다ㅋㅋ 노래 넘 포근해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