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SM TOWN! aespa 에스파가 말아주는 'Jingle Bell Rock'

by 뱀선생 2023. 11. 24.
반응형

 

🎵🎄SM TOWN! aespa 에스파가 말아주는 'Jingle Bell Rock'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56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연말이 되면 무조건 듣게 되는 불후의 명곡들! 가수는 몰라도 노래는 안다!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캐롤송을 가지고 왔다. 올해는 겨울왕국2가 나와서 2의 ost 인기도 대단하다. Wham! - last christmas

snaketeacher.tistory.com

올해 즐겨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

https://snaketeacher.tistory.com/285

 

올해 즐겨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

머라이어캐리 음반이 질렸을때 올해 나온 따끈한 신상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소개, 리뷰, 감상평 1. 카일리 미노그(Kylie Minogue)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인 Kylie Christmas(2015)~!!!! 인터넷 보니까 팬

snaketeacher.tistory.com

 

 

 

 

아이돌의 명가라고 불리는 SM은 항상 이런 Summer vacation 이나 캐롤송을 내는데......

한동안 잠잠하더니 에스파가 들고 왔네요 ㅋㅋㅋ

뻔한줄 알면서도 듣게 되는 마성의 캐롤송 ㅋㅋㅋㅋ SM은 참 꾸준한듯!

귀엽고 발랄한 보컬이 돋보이는 에스파가 jingle bell rock을 공개함.

멤버들의 목소리와 그 안에 들리는 랩까지 ㅋㅋㅋ 귀엽고 귀가 즐거워지는 음색이네요

한곡뿐인게 아쉽네요 ㅎㅎ

예전에 꼭 SM TOWN! 이라고 외쳤던게 기억이 나네요 

 

 

https://youtu.be/HJYetAS7cVs?si=OGi_zSSZ5Ulz2luz

 

 

 

aespa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캐롤곡 'Jingle Bell Rock' 공개!

발랄한 보컬 매력+힙한 랩까지! 에스파표 겨울 감성 기대 UP!

 

aespa가 캐롤곡 'Jingle Bell Rock'을 깜짝 공개했다.

aespa가 재해석한 글로벌 대표 캐롤곡 'Jingle Bell Rock'은 미니멀한 트랙 안에 강렬한 808 베이스와 재치 있는 포인트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며,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다른 힙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aespa는 지난 8월 18일 영어 싱글 'Better Things'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 바 있어, 이번 'Jingle Bell Rock'으로 보여줄 에스파표 겨울 감성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aespa는 지난 11월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를 발매,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Drama'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반응형

댓글